구글애드센스 '목포 산낙지 한우 탕탕이' 비빔국수 선지국 포함 35,000원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목포 산낙지 한우 탕탕이' 비빔국수 선지국 포함 35,000원 후기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21. 4. 16. 14:3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진정한 맛집은 골목 안에 숨어 있다고들 하죠. 주차가 힘들고, 외관이 삐까뻔쩍하지 않아야 합니다.ㅎㅎ 오늘은 그 조건에 딱 부합하는 저희 부부 최애 맛집을 소개해 드릴까 하는데요. 거의 6개월 만에 직접 와서 먹어보네요. 그 사이에는 포장을 이용했었는데, 아무래도 산낙지와 국수가 포함되어 있는 메뉴다 보니 조금 아쉬움이 있었어요. 큰 맘먹고 나와봤는데 다행히도 자리가 남아 있네요. 얼른 함께 들어가 보실까요?

 

이 정도면 맛집 느낌

 

여기는 거의 신랑이랑 둘이서 오다보니 메뉴는 정해져 있다고 볼 수 있는데요. 바로 목포식 탕탕이 中 사이즈예요. 3명이서 오게 되면 목포식 탕탕이 大 사이즈 또는 세트메뉴(탕탕이+스지탕)를 시키게 되죠. 다른 메뉴는 못 먹어본 거 같아요.

 

기본 안주 공짜 (선지국, 생선조림, 시금치나물, 메추리알)

 

무려 기본 안주라죠

 

 

섬유질이 풍부해서 다이어트에도 좋다는 우거지가 꽤 많이 들어가 있어요. 그래서 더욱 맛있는 선지국입니다. 육회 탕탕이 기다리면서 소주 한잔 하기에 넘나 훌륭한 안주꺼리입니다.

 

 

 

 

몸에 좋은 선지와 우거지의 양이 기본 안주라고 하기에 너무 실합니다. 육회 탕탕이를 기다리는데 전혀 조바심이 나질 않아요. 그렇다고 늦게 나오는 것도 않지만요.ㅋㅋ

 

 

 

 

생선조림인데 병어조림라고 들었던 거 같아요. 간간한 양념이 맛있더라고요. 선지국 먹다가 생선조림 먹고 소주 한잔씩 하면서 육회 탕탕이를 기다립니다. 아직 메인이 나오지 않았는데도, 먹을게 넘쳐나네요.

 

 

 

 

위에 소개해 드린 선지국과 생선조림, 메추리알은 고정 안주이고 나물 종류는 그때그때마다 달라지는 거 같아요. 특별한 일 없으면 보통은 시금치가 제일 많이 나오는 듯합니다.

 

 

목포식 탕탕이 中 사이즈 (35,000원)

 

육회 탕탕이를 제외한 나머지는 모두 기본 안주에요

 

한우육회 낙지탕탕이 완전체가 드디어 완성됐습니다. 여러분 박수!!

 

송송 썰은 청양고추와 숙주, 다진마늘이 진짜 신의 한수

숙주나물과 송송 썰은 청양고추와 다진 마늘은 진짜 신의 한 수라고 볼 수 있겠는데요. 그냥 육회 탕탕이만 먹는 거와는 하늘과 땅 차이입니다. 질리지 않고 계속 들어가요.

맛있는 한우 육회와 산낙지 탕탕이에 청양고추만 살짝 곁들여 먹기도 하고, 김에 싸 먹기도 하면서 신나게 폭풍 먹방을 찍기 시작합니다.

 

더욱 풍부한 맛을 즐기시려면. 김 위에 비빔국수 한 젓가락 올리고, 한우육회랑 산낙지를 올려줍니다. 거기에 숙주나물과 다진 마늘, 청양고추를 곁들여 주면 한입 가득 차는 환상의 육회 탕탕이 쌈이 완성돼요.

 

 

비빔국수 공짜 - 추가 주문 시 3,000원

 

여러분들 사실 여기가 김치 비빔국수 맛집인 거 모르셨죠?ㅋㅋㅋ 바로 삶아서 비벼주시는 김치 비빔국수가 진짜 꿀맛이에요. 적당히 쫄깃한 면발에 송송 썰은 김치와 갖은양념으로 맛깔나게 비벼주세요.

 

역시 이 맛이라며, 현장에서 먹는 맛이 최고라고 신랑님께서 엄지를 치켜세우네요. 포장 해와서 먹으면 비빔국수의 이런 느낌과 맛이 안 난다는 게 가장 아쉬웠었거든요. 아무리 빨리 달려서 도착해도 이렇게 맛있는 비빔국수가 어떨 수 없이 떡이 돼 있ㄷ... 그나마 저희 신랑이 국수 귀신이기 때문에 그 조차도 맛있게 먹으니 다행이었지만요. 

육회랑 산낙지 좋아하시는 분들 중에 아직 용현동 육회 탕탕이 집 안 가보신 분들은 한번 가보세요. 후회 없으실 거예요. 만석 주의. 찡끗.

목포산낙지 한우탕탕이(032.888.2892)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낙섬서로20번길 14(용현동627-152)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