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한정판]CU캠핑박스 예약구매 아이스박스 포함 구성품도 최고에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정판]CU캠핑박스 예약구매 아이스박스 포함 구성품도 최고에요!!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20. 8. 5. 11:3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7월에 예약 구매했던 CU 캠핑 박스를 드디어 만나보게 되었는데요. CU앱에서 캠핑 박스 1,000개 한정 판매한다는 소식을 듣고 살까 말까 살짝 고민했었는데 안 샀으면 클랄뻔 했지 뭐예요. 완전 만족 만족합니다. 사실 저는 캠핑 갈 계획이 전혀 없었거든요. 단지 다용도로 사용 가능한 귀여운 사이즈의 아이스박스가 탐이 났었고, 구성품 또한 꽤 내실이 있다고 느껴져서 주문하게 되었어요. 그런데 실제로 받아보니 더더더더 만족스럽네요.

CU캠핑 박스(20,000원)

아담한 사이즈의 아이스박스인데 뭐가 굉장히 알차게 들어있는지 무게가 꽤 나가네요. 손잡이가 뒤로 넘어가서 사진에는 안 나왔는데, 손잡이가 있어서 들고 다니기 딱 좋아요. 사이즈는 가로 30CM, 세로 20CM, 높이 23CM. 

 

 

소시지 종류도 여러가지라 모듬 구이 해먹으면 딱 좋겠어요. 비비고 스팸 부대찌개와 종가집 맛김치, 콘버터용 버터와 짱짱한 은박(?)용기도 준비되어 있고, 미니 마요네즈와 케찹이 앙증맞게 들어가 있네요. 오뚜기 밥과 부대찌개용 라면사리까지. 정말 완벽한 구성이 아닐 수 없죠.

 

 

 

 

나무젓가락 2개와 비닐장갑까지 센스 있는 구성이 돋보이네요. 비 그치고 나면 바비큐 존이 마련되어 있는 친구네 집 옥상으로 달려가야겠어요. CU 캠핑 박스의 아이스박스와 구성품 모두 만족스러운 예약 구매였습니다. 한정 판매 유혹에 빠질 수밖에 없는 이유가 이렇게 또 하나 늘었네요.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