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이마트 노브랜드 갈비만두 40개 5,580원 맛 가성비 솔직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마트 노브랜드 갈비만두 40개 5,580원 맛 가성비 솔직후기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20. 10. 5. 10:1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노브랜드 갈비만두는 출시된 지 좀 되었는데 이제야 먹어보게 되었네요.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있는 가족들을 위해 간식거리를 찾다가 발견하게 되었는데요. 역시나 노브랜드답게 저렴하고 가성비 넘사벽인 제품인 건 확실하죠. 자!! 이제부터 하나하나 꼼꼼하게 살펴봐야겠어요.

갈비만두 총40개

바르다 김선생에서 먹던 갈비만두보다는 사이즈가 작아요. 한입거리라고 볼 수 있죠. 갈비만두 특유의 꼬부라진 모양을 하고 있어서 더 작게 느껴지네요.

 

냉동상태의 갈비만두
전자렌지용 접시에 담고 랩 씌워 2분 돌려줌
얇고 투명한 만두피의 갈비만두 완성
전자렌지 돌리기 전과 후 비교

만두피가 투명하게 바뀌니 엄청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데요. 번거롭더라도 찜기를 이용해서 쪄냈으면 훨씬 더 풍부한 맛이 나고 촉촉함이 오래가겠다 싶었어요.

간식 야식으로 좋은 먹거리 추천

 

진짜 우리나라 냉동만두는 볼수록 대단한거 같아요. 2분 만에 이렇게 맛있는 찐만두 요리가 완성되다니요. 출출해서 잠이 안 올 때 야식으로도 만두만 한 게 없잖아요. 체중 관리하는 입장에서 이렇게 튀기지 않은 찐만두는 그나마 죄책감이 덜 든ㄷ...

국산 돼지고기와 돼지고기 갈비살 그리고 부추 두부 대파 양파로 속을 채움

얇고 투명하면서 쫄깃한 만두피의 갈비만두를 한입 베어 무니 숯불향이 솔솔 나더라고요. 돼지갈비 먹듯이 갈비만두도 달달한 돼지갈비 맛이 나는데요. 남녀노소 모두, 특히 아이들이 많이 좋아할 맛이에요. 몇 년 전 삼둥이들이 열몇 판씩 먹어치웠었던 갈비만두 생각이 나네요.

 

이마트 노브랜드 갈비만두는 총 중량 720g에 40개들이 5,580원에요. 갈비만두 한 개당 140원꼴이니 가성비 최고가 아닐까 싶어요. 만두값 은근히 비싼 거 아시죠? 달달한 갈비만두 좋아하신다면 가성비 좋은 노브랜드 갈비만두가 딱이에요.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