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긴로 등심카츠 탄탄멘 돈코츠라멘 후기[계양산전통시장/병방동]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긴로 등심카츠 탄탄멘 돈코츠라멘 후기[계양산전통시장/병방동]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20. 11. 20. 11:52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얼마 전 계양산 전통시장 근처 병방동에 기가 막힌 맛집이 오픈을 했더라고요. 긴로라고 하는 라멘, 수제 돈까스, 초밥, 스시롤 전문점인데요. 주변 상가들에 비해 단연 눈에 띄는 외관인데도 불구하고, 요즘 거의 포장이나 마트 쪽으로 다니다 보니 조금 늦게 알았ㄷ... 그러나 긴로를 알게 된 이후로 꽤 여러 번 갔던 거 같아요. 포장도 두 번이나 했고요.(포장용기 1인당 500원 별도)

심지어 휴무일(매주 화요일)을 체크하지 않아서 헛탕 친 날도 한번 있어요.ㅎㅎ 그중에 겹치지 않는 메뉴로 3가지만 소개해 보겠습니다. 

 

혼밥하기 좋은 좌석도 있어요

내부가 굉장히 깔끔하면서 꽤 넓더라고요. 벌써 입소문이 났는지 손님도 꽤 많았습니다. 일단 가장 기본 중에 기본인 메뉴판 사진을 찍어봤어요. 라멘, 돈카츠, 초밥, 스시롤 전문점답게 메뉴가 다양했어요.

 

 

메뉴판 사진은 기본이죠

앞치마, 단무지, 김치, 피클, 각종 소스, 식기류등 진짜 웬만한 건 셀프코너에 다 있더라고요.

 

 

탄탄멘 7.9

탄탄멘은 거의 차이나타운에서만 먹어본 메뉴였는데, 이렇게 라멘집에서 보니 반갑더라고요. 그래서 긴로에 와서 제일 처음으로 주문했던 메뉴입니다. 예상대로 중국의 향은 별로 없었고요, 혀끝으로 전해오는 알싸한 매콤함과 마지막엔 고소함도 느껴졌어요. 국물이 진합니다. 남기기 아까워요.ㅎㅎ 

 

두툼 등심카츠 7.9

저희 직원분이 드신 등심카츠인데요. 적어도 이 근처에서는 맛보기 힘든 보기 드문 맛이라며 좋아하더라고요.

 

 

돈코츠 라멘 6.9
부드럽게 잘 넘어가는 반숙란

 

 매번 먹을 때마다 오돌오돌한 식감에 반했던 이 아이의 정체는 목이버섯이었어요. 너무 궁금해서 물어봤네요.ㅎㅎ

 

 

돈코츠라멘은 국물이 진짜 깔끔했어요. 국물이 진한데도 텁텁함이 전혀 없더라고요. 아삭아삭한 숙주 식감도 너무 좋았고요. 다만, 잘 드시는 분들한테는 면의 양이 좀 적을꺼 같아요. 

암튼 병방동 뿐만 아니라 계양구 맛집으로 추천할 만큼 분위기도 깔끔하고 음식이 전체적으로 맛있어요. 또 하나 중요한 것이 바로 화장실이잖아요. 화장실이 매장 안에 있어서 더욱 만족스럽다는거.

긴로(032.548.1361)
인천시 계양구 계양산로 211(병방동 316-14)
평일 11 : 00 ~ 21 : 00
금,토 11 : 00 ~ 22 : 00
수요일 휴무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