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한정판 CU 선물세트 편의점 다털었 씨유 예약구매 가격 후기[feat.바삭감자전]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정판 CU 선물세트 편의점 다털었 씨유 예약구매 가격 후기[feat.바삭감자전]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20. 10. 22. 10:5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얼마 전 CU 알림을 통해 CU종합 선물세트 한정 판매 소식을 듣고, 한정판에 약한 나란 여자 바로 예약 구매 신청을 하게 되었는데요. 물론 후덜덜한 가격 때문에 잠시 고민에 빠지긴 했지만, 뭔가 내가 나에게 주는 선물 같은 마음으로 플렉스 해버렸답니다. 마침 제가 필요했던 마스크 30매와 손소독제가 포함되어 있어서 저는 좋았는데, 그것 때문에 단가가 많이 높아진 거 같아 호불호가 많이 갈렸을 거 같아요.

수령일에 맞춰 지정한 편의점에 갔는데, 택배상자가 너무 크고 무거운 거예요. 편의점에 양해를 구하고 일단 택배박스를 분리했어요. 혹시 부피나 무게가 조금 줄지 않을까 싶기도 했고, 선물세트에 손잡이가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서. 근데 손잡이도 없고 무게나 부피도 거의 차이가 없더라고요. 결국 강아지 산책 겸 운동삼아 함께 갔던 아들이 들고 왔는데요. 집에 오는 동안 시선을 끄는 선물세트의 비주얼과 사이즈 때문에 CU 홍보 나온 알바생으로 보겠다며 웃더라고요.ㅎㅎ

CU선물세트 사이즈 63cm(가로)X37.5cm(세로)X15cm(높이)
뭔가 기대감이 마구 마구 샘 솟음
짜잔!!
맨 위에 있던 볶음밥과 팝콘을 걷어내니 그 안에 뭐가 또 많네요

선물세트 안에 있는 구성품을 모두 꺼내 떼샷을 찍어 보았어요. 식탁 사이즈는 가로 세로 각 85cm이고요. 대표적인 것들만 몇 장 찍어보겠습니다.

다양한 선물세트 구성 살펴보기

랩신 손소독제 500ml 대략 5,000원
랩신 손소독티슈 10매 대략 1,000원
리앤웰 KF-AD비말차단 마스크 30매 대략 12,000원
닭갈비 철판볶음밥 3,500원
깍두기 볶음밥 3,500원 X 2개
매콤 컵떡볶이 3,200원/제주마늘라면 1,500원/사리곰탕 큰사발 1,300원

 

 

바니바닐라떼, 황금라떼 각 1,900원
곰표 오리지널 팝콘, 나쵸 각 2,000원
헤이루 감자칩 1,000원 나머지는 각 1,200원 까망베르치즈쿠키는 순삭...
활용도 높은 불닭소스

대표적인 아이들로만 사진을 찍어보았는데요. 총 25개의 다양한 상품들로 가득 채워진 CU 선물세트의 가격은 42,000원입니다. 가격이 후덜덜하죠. 그래서 저도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제가 필요로 했던 마스크와 손세정제 등이 포함되어 있어서 구입하게 되었어요.

특히 이런 선물세트 구성은 유혹을 뿌리치기 힘들더라고요. 막상 받고 보니 내돈 내산인데도 불구하고 진짜 선물 받는 기분이 들어 너무 좋았어요. 여친 남친 깜짝 선물이나, 끼니 걱정되는 자취생들 선물로 좋을 듯 싶어요.

선물세트 재료로 '바삭 감자전' 만들기

백파더의 편의점 디너쇼에서 1등을 한 바삭 감자전을 해보기로 했어요. 선물세트 안에 있는 헤이루 오리지널 감자칩과 식용유, 불닭소스를 이용하고 집에 있는 소시지와 피자치즈, 달걀을 이용하면 바삭 감자전 완성!!

바삭감자전 재료
1,000원 짜리 감자칩이 아주 야무짐
지퍼백에 감자칩과 달걀를 넣고 마구마구 으깨줌
후라이팬에 잘 펼쳐줌
집에 있던 소세지를 썰어 2/3 정도 올려줌
불닭소스를 적당히 뿌려줌
냉동실에서 죽어가는 피자치즈를 솔솔 뿌려줌
뚜껑을 덮고 치즈가 녹을 때까지 잘 익혀줌

굉장히 늦은 시간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워낙에 간단한 레시피여서 부담 없이 도전해볼 수 있었어요. 감자칩을 달걀과 함께 으깨서 반죽을 만들 생각을 하다니 참 아이디어가 기발한 거 같죠? 몇 가지 올라왔던 메뉴 중에서 1등 한 메뉴인데, 레시피가 워낙에 간단하기도 했고 선물세트에 재료가 포함되어 있어서 한번 따라 해 봤어요. 집에 불닭소스랑 피자치즈  정도만 있다면 감자칩이랑 소시지만 사서 해 먹어볼 만해요. 닭이 참에 백파더에 요린이 신청해볼까 진지하게 고민해 봄.ㅎㅎ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