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삼립호빵 50주년 기념 굿즈 에디션 호찜이 한정판세트 구매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립호빵 50주년 기념 굿즈 에디션 호찜이 한정판세트 구매후기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20. 11. 3. 09:3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어느새 뜨거운 김 모락모락 나는 겨울철 국민간식 호빵의 계절이 돌아왔어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뜬 귀여운 호찜이 세트를 보고 번개같이 구매하였으나, 주소 입력을 하지 않은 실수를 범하며 조금 늦게 호찜이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호찜이는 삼립호빵 출시 50주년을 기념하여 내놓은 한정판 굿즈인데요. 아!! 이 피해 갈 수 없는 한.정.판의 마력이란...

사실 삼립호빵 12개 보다 호찜이가 귀여워 주문하게 된 건 안비밀. 겨울 하면 떠오르는 호빵이란 간식은 호호 불며 편의점에서 바로 먹는 맛이 최고잖아요? 집에서 쪄먹는 것도 번거롭고, 예전처럼 밥통에 넣어두었다가 꺼내먹기도 뭔가 좀 찜찜하고. 이래저래 집에서 안 해먹은 지는 꽤 된 거 같아요.

그런데 이렇게 귀엽고 간편한 호빵전용 찜기가 에디션으로 제공된다니 안 살 이유가 없었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출시 한 시간 만에 1만 5천 개가 완판 됐다더라고요. 역시 사람의 마음은 다 똑같은가 봅니다.

다양한 간식종류 검색하기 

단팥6+피자3+야채3+호찜이 =15,900원(무배)
발효미종 단팥&알찬피자
발효미종 단팥&야채

호빵 12개가 제법 묵직하네요. 요즘 호빵들은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춰, 단팥 고구마 야채 피자 밤 땡초 치킨 초코 등 속재료 또한 많이 특별해졌는데요.

 

 

그중에서도 가장 대표 격인 야채호빵과 피자호빵이 함께 구성되어 있는 호찜이 세트는 3대가 함께 사는 저희 집 입맛에 골고루 잘 맞았습니다.  

전자레인지 2분이내,BPA FREE, 식품용
스팀홀이 있는 뚜껑, 채반, 물통

호찜이의 가장 아랫부분인 물통에 물 50ml 넣고, 채반 위에 호빵 올리고 뚜껑 덮어서 전자레인지에 1분 돌리면 완성!!

호빵종이를 떼고 돌려야 더 촉촉해짐

처음에는 잘 모르고 호빵 밑에 종이를 떼지 않고 돌렸더니 덜 쪄진 느낌이더라고요. 종이를 떼고 찜기를 돌리니 확실히 속까지 촉촉하고 뜨끈하게 잘 쪄졌어요.

 

 

발효미종 알찬 피자 호빵
발효미종 알찬 피자 호빵

 

발효미종 야채호빵
발효미종 야채호빵

 

단팥호빵

호빵의 속재료의 양은 사진과 같이 단팥〉야채〉피자 순으로 들었는데요. 아무래도 호빵은 만두가 아닌 빵이다 보니 빵 부분이 조금 두툼했어요. 그러니까 호빵이겠죠??ㅎㅎ 

이제 든든한 호찜이가 있으니 다양한 종류의 호빵을 두루두루 도전해볼 생각입니다. 전자레인지에 1분씩 돌리는 거라 하나씩 돌려도 그렇게 지루하진 않더라고요. 기다렸다가 조심조심 뚜껑 열어서 하나씩 꺼내먹는 재미가 쏠쏠해요.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