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연속완판 CU캠핑박스 3차 이번엔 한정판 폴딩박스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속완판 CU캠핑박스 3차 이번엔 한정판 폴딩박스다!!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20. 12. 30. 14:1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지난여름 아이스박스가 포함됐던 캠핑 박스를 시작으로 벌써 3차 CU캠핑 박스가 예약 판매되었어요. 아쉽게 2차 캠핑 박스는 놓쳤었고요. 진심 슬펐다는... 다행히 이번 3차 폴딩 박스 버전은 성공했어요. 오호호!!

먹고 없어지는 것도 좋지만, 아이스박스나 폴딩박스 등 살림에 보탬이 되는 물건이 남으면 더더더 좋더라고요. 앞으로도 요런 한정판 세트들은 자주 나와도 플렉스 할 생각입니다. 저렴한 가격의 다양한 편의점 선물세트가 많이 출시되었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지금까지 구매해 온 한정판 세트 중에서 가장 친절한 설명이라고 느껴졌어요. 구성품의 상세한 안내와 폴딩박스 사이즈 표기까지 꼼꼼하게 표시해 두었더라고요.
자!! 이제 언박싱 시간입니다.

 

 

 

실물 영접하자마자 두근두근 폴딩박스 뚜껑을 열어보았어요. 와우!! 제가 좋아하는 컬러 조합이라 아주 맘에 들었는데, 구성 또한 알차 보이네요. 돈 쓰고도 돈 번 기분이란 게 이런 건가요.ㅋㅋ

 

 

CU캠핑 박스 시리즈답게 이번에는 갬성 넘치는 캠핑폴딩박스가 포함되어 있는데요. 양쪽에 손잡이 부분이 뚫여 있어 이동과 운반이 편리하고, 폴딩박스 자체 중량이 얼마 되지 않아서 사용하기 부담 없겠네요. 캠핑할 때는 캠핑 박스로, 집에서는 리빙박스 등 수납 정리함으로 사용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

CU 폴딩박스 떼샷

 

지난번 한정판 CU 선물세트 '다털었씨유' 구매했을 때 처음 먹어보았던 곰표 팝콘인데요. 두 번째 먹어보니 확실히 맛있는 팝콘이란 게 느껴졌어요. 짜지 않고 기름지지 않아 손이 계속 가네요.

 

 

 

곰표 오리지널 나쵸 또한 곰표 팝콘과 마찬가지로 짜지 않아 부담 없는 담백한 맛이었어요. 치즈 소스를 곁들여 먹기에도 부담 없을 거 같아요. 나쵸도 짜고 치즈 소스도 짜면 아무리 맛있어도 먹기 힘들잖아요.

 

 

물을 부어 바로 먹는 누들리카노 잔치국수. 아메리카처럼 보이는 컵 잔치 국수라네요. 기발하죠.

 

 

센스 있는 패키지의 중형 핫팩이 2개 들어있어요. 무려 국산입니다.

'여보, 장모님 댁에 손 보일러 놔 드려야겠어요' 콘덴싱 손보일러 경동 나비엔.ㅎㅎㅎ

 

 

간단하고 쉽게 접히는 폴딩 박스라 보관하기도 참 좋아요. 어느 한쪽에 끼워 넣기에도 편리하게끔 아주 홀쭉해졌어요. 내구성이 엄청 좋아 보이는 건 아니지만 물건 담아 이동하거나 보관하는 데는 전혀 문제없을 거 같아요. 

 

 

홈파티 세트답게 칵테일에 필요한 핫식스, 감귤주스, 토닉워터가 들어있었는데요. 간단한 레시피가 포함되어 있어 바로 도전해 볼 수 있었어요. 핫식스를 이용한 베리베리 칵테일과 토닉워터를 이용한 제주감귤 토닉이 있었는데요. 그중 제주감귤 토닉을 뚝딱 만들어봤습니다.

소주 : 감귤주스 : 토닉워터 = 1 : 2 : 2 너무너무 간단하네요. 칵테일에 얼음이 빠지면 안 되겠죠?

 

 

제주 감귤 토닉

 

예전에 이벤트로 받아온 소주 한 병 들어가는 커다란 소주잔을 이렇게 한번 써봤어요. 기본 소주잔을 기준으로 1 : 2 : 2 비율로 넣어봤는데 아주 찰랑찰랑하네요. 맛없을 수 없는 조합이라 그런지 저희 가족들 모두 좋아했어요. 자주 해 먹을 거 같은 예감이 들었어요.
이번 연말연시에는 간단한 요리와 배달음식, 그리고 맛있는 칵테일을 즐기며 가족끼리 오붓한 홈파티를 즐겨야겠어요.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