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피코크 만두연구소 생돈육 왕만두 3봉 6,980원 가성비 맛 냉동만두 추천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코크 만두연구소 생돈육 왕만두 3봉 6,980원 가성비 맛 냉동만두 추천후기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21. 1. 12. 10:4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새해가 되면 떡국 안 먹고 넘어가기 왠지 서운하잖아요? 떡국에 만두가 빠져도 서운하고요. 이마트에 장 보러 갔다가 냉동만두 행사하는 거 보고 바로 구입해 왔어요. 일단 3 봉지 묶어서 6,980원이라고 하니 엄청 싸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뜨끈뜨끈한 떡만두국 끓여먹을 계획을 갑자기 잡게 된 거죠.ㅎㅎ

피코크 생돈육 왕만두 3봉 6,980원
피코크 왕만두 350g 1봉지 5개입

한 봉지 중량이 350g이고, 총 5개 들어있어요. 3 봉지 다 뜯어서 쟁반에 담아보았습니다. 저희는 5 식구라서 1인 2~3개씩 먹는다고 보면 그냥 다 넣고 끓이는 게 낫다 싶었어요. 결국 몇 개 남기긴 했지만요.

 

 

피코크 왕만두 3봉지 총 15개입

근데 진짜 만두 모양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저희 시어머님께서 보시고 어쩜 이렇게 손으로 빚은 거처럼 이쁘게 잘 만들어놨냐시며 감탄하시더라고요. 냉동만두 사이즈가 아주 왕사이즈도 아니고, 그렇다고 작지도 않은 적당한 사이즈라 딱 좋더라고요.

 

 

 

어찌어찌 뚝딱뚝딱 떡만둣국이 완성되었어요. 이번에는 계란지단 대신 아들이 좋아하는 스타일대로 계란을 풀어서 끓여 보았습니다.ㅎㅎ

 

 

피코크 만두연구소 생돈육 왕만두를 끓여놓고 보니 반질반질 윤기가 나는 게 더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왕만두 사이즈는 대략 가로 7.5cm 세로 6cm 정도 되는 거 같아요.

 

 

 

찹쌀이 섞인 만두피라 쫄깃하다고 했는데, 집에서 밀가루로 빚었을 때보다는 만두피의 식감이 확실히 나은 거 같아요. 만두소는 좀 간간한 편이고요.
피코크 생돈육 왕만두는 개당 465원꼴로 굉장히 저렴한데도 불구하고, 국내산 생돈육과 생야채를 사용했다고 해요.

조금 번거롭더라도 찐만두로 먹으면 진짜 꿀맛이겠어요. 간단히 만둣국 끓여 먹기도 너무 편리하고 좋더라고요. 저희 시어머님도 '냉동만두가 이렇게 잘 만들어 나오니 힘들게 만두 빚을 필요 없네~ 세상 좋아졌다!!'라고 좋아하시네요. 가성비 맛 모두 추천할만한 피코크 생돈육 왕만두 내 돈 내산 후기는 여기까지 입니다.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