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용현동맛집/회폭탄]용현동 가성비 좋은 횟집/토지금고 맛집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현동맛집/회폭탄]용현동 가성비 좋은 횟집/토지금고 맛집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19. 9. 30. 17:5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월요일 한 주 시작 잘 하고 계시죠?
용현동에 싸고 맛있는 숨은 맛집 이 있어서 포스팅 해 보려고 해요.
 
이름하여 회폭탄!!ㅋㅋ
제가 처음 가기 시작한지는 일 년정도 되었고요. 횟집에서 만큼은 점수가 아주 박한 저희 신랑도 엄지척 해준 곳이랍니다.ㅎㅎ

언젠가부터 횟집을 가기 전에 수족관을 먼저 보는 습관이 생겼는데요. 저희 동네 회포장 전문점 사장님께서 어찌나 맑고 깨끗하게 수족관 관리를 잘 하시는지 놀라워서 여쭤봤거든요.

매일 수족관을 청소를 하신다면서 쫌만 게을리하면 금세 지저분해져서 위생적인 면은 물론이고 회를 뜨면 흙내가 나서 못 먹는다 하시더라구요.
 
그 이후로는 횟집을 들어가기 전엔 저도 모르게 수족관을 먼저 보게 되었어요.;;
물론 회폭탄 수족관도 깨끗한 편이었어요.

메뉴판은 따로 없고 벽에 커다랗게 붙어있는 메뉴판을 보고 주문을 합니다.
 
저희는 거의 메뉴가 정해져 있는데요.  
광어회+스끼다시 中이즈 (35,000원)입니다.

포장을 해 본 적은 없지만 기회되면 한번 해봐야겠어요. 양이 얼마나 되는지도 궁금하고.

먼저 깔끔하고 예쁘게 등장해주신 스끼다시에요.
횟집 앞에 걸려있던 현수막에는 전복, 해삼, 멍게, 새우, 석화, 시사모구이, 감자튀김, 물만두 라고 되어 있는데요.
 
스끼다시 종류는 그때그때 상황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어요. 전복, 해삼, 석화 빠진 건 좀 아쉽지만 감튀랑 물만두 대신 더 실한 아이들로 채워져서 나름 만족스러웠어요.
  
제가 오랜만에 간거라서 사진을 예쁘게 찍을 생각만 하느라 스끼다시 하나하나에 집중하지 못했네요.ㅠㅠ

시사모구이, 가오리찜, 소라찜, 문어숙회, 멍게, 갯벌게(?) 튀김, 키조개구이에요.

이 정도로도 소주 한병쯤은 그냥 들어가겠죠?

예전엔 잘 먹지 않았던 옥수수인데요, 왠지 요즘 들어 맛있어졌어요.;;
회나 고기 같은거 먹다가 중간에 한 번씩 떠 먹어주면 뭔가 개운한게 입맛이 싹 살아난다고나 할까요?ㅎㅎ

옥수수 좋아하는 친구 혼자서 한접시를 뚝딱 해치웠고ㅠ 센스있는 사장님께서 그 모습을 보시고 한번더 서비스해 주셨어요.ㅎㅎ

오늘의 메인메뉴 광어회가 나왔어요~

광어회 절대 얇지 않고요. 회맛도 얼마나 쫄깃한지요.ㅠ

얼른 먹고 싶은 마음에 급하게 몇 장 찍어봅니다.

항공샷도 한컷 찍어봤어요.ㅎㅎ
이 모든게 35,000원이면 정말 저렴하지 않나요?
기본으로 주신 콩나물국 정말 칼칼하게 얼큰한 맛이 좋아서 한번씩 더 리필했어요.

사진도 찍었겠다. 맛있게 먹기 시작합니다. 광어회에 쌈장을 찍어 마늘 고추를 넣은 상추쌈 한점에 소수 한잔이 술술 넘어가는데요. 상추 한쌈 싼 사진 한장 찍으면 좋으련만 먹느라 바빠 사진 한장이 없네요.ㅎㅎ 


제가 최애하는 멍게라고 편애했나봐요;;
멍게만 클로즈업 해주고.ㅎㅎ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매운탕은 5,000원으로 별도 주문이에요. 전 이게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회랑 스끼다시 먹다보면 배 불러서 매운탕은 못 먹을 때가 많은데요. 회 가격에 매운탕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라면 회 가격이 올라갈 수 밖에 없고, 못먹고 가는 입장에선 좀 손해일 수 있잖아요?^^;;

대체로 초저녁에 손님이 많은거 같았어요. 저희가 7시 조금 넘어서 도착했었는데 딱 한자리 남아서 들어갔었고요, 먹다보니 어느새 다 가셨네요.ㅎ

초저녁에 일찍 가시거나 아니면 2차로 여유있게 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
 

회폭탄

032-881-5965

인천시 미추홀구 토금중로30번길 1(용현동 621-3)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