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이마트 노브랜드 베트남 쌀국수 간편세트 2인분 3,580원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마트 노브랜드 베트남 쌀국수 간편세트 2인분 3,580원 후기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20. 11. 25. 14:2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여러분!! 베트남 쌀국수 많이들 좋아하시죠?? 찬바람 불기 시작하면서 자꾸 생각이 나더라고요. 예전에는 회사 근처에 베트남 쌀국수 집이 서너 군데나 돼서 여기저기 골라 다녔었는데요. 회사 이전을 하고 나서는 통 먹어보질 못해 많이 서운했답니다.
그러다 우연찮게 노브랜드에서 너무나도 반가운 아이를 만나게 되었는데요.ㅎㅎ 이름하여 베트남 쌀국수 간편 세트!! 아무리 맛있고 좋아하는 음식이어도 번거롭고 복잡하면 못 해 먹잖아요? 그런데 간편 세트라네요? 바로 고민 없이 겟했죠. 실패 확률이 비교적 낮은 편인 노브랜드에서 넘나 저렴하게도 2인분에 3,580원!! 바로 노브랜드이기에 가능한 일 아니겠습니까??

 베트남 쌀국수 간편세트 구성

쌀국수와 고명, 소스 모두 1인분씩 개별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1인 가구인 분들도 이용하기 편리한 구성이네요. 

 

인스턴트 쌀국수 1인분

 

 

1. 면삶기-쌀국수 면을 끓는 물 1,000ml에 1분 30초간 삶은 후 물기를 빼줘요. 면을 넣고 5~10초 후 가운데를 젓가락으로 빙빙 돌려주면 잘 풀어진다고 해서 따라 해 보았어요. 

 

체에 밭쳐 물기를 빼줘요

 

간편식이고 가격이 워낙에 저렴해서 큰 기대를 하지 않았던 게 사실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명 색감 살아있는 것 좀 보세요.ㅎㅎ 쌀국수 소스를 개봉하고 슬쩍 코를 대보니 이거이거 냄새가 장난이 아닌 거예요. 제법인데?? 빨리 해 먹어 봐야겠어요.

 

 

2. 국물 끓이기-물 320ml(종이컵 2컵)에 쌀국수 소스와 고명을 넣고, 끓기 시작하면 국물 완성. 쌀국수 면과 함께 그릇에 담아내면 그럴싸한 쌀국수 한 그릇이 완성됩니다.

 

추가 재료없이 제품 그대로 끓여봤어요
청양고추만 추가했어요

 

패키지에 나와 있는 Tip을 살펴보니 기호에 따라 숙주, 청양고추, 레몬 등을 넣으면 더욱 맛있다고 나와 있더라고요. 저희 집에 있는 건 청양고추뿐이라서 살짝 얹어 보았어요.

 

 

 

계획하지 않은 상태에서 충동구매해온 거라 청양고추 외에 따로 추가한 재료가 없었는데요. 바로 그렇기 때문에 제품 그대로의 맛을 볼 수 있었어요. 진짜 엄지척입니다. 어디 가서 1,790원에 그럴싸한 베트남 쌀국수를 맛볼 수 있을까요? 

나머지 1인분은 조금 욕심을 내볼까 생각 중이에요. 숙주 한 봉지만 사 와도 집에 있는 양파와 곁들이면 훨씬 더 풍부한 맛의 베트남 쌀국수가 될 것 같아요. 냉동실에 차돌박이도 있으니 슬쩍 데쳐서 곁들이면 맛있을 거 같아요.

베트남 쌀국수를 처음 드셔 보시는 분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맛이고, 저처럼 쌀국수를 좋아라 하시는 분들은 두말할 나위 없으니 추천 안 할 수가 없네요.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