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이마트에서 유명한 '피코크 마몰로 마카롱' 반값 횡재한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마트에서 유명한 '피코크 마몰로 마카롱' 반값 횡재한 후기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21. 1. 9. 17:2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월차를 쓴 덕분에 평일 낮시간대에 이마트 장을 볼 수 있었는데요. 매번 주말장 만 보다가, 평일 낮시간에 장을 보니 기분이 새롭더라고요.ㅎㅎ
저는 이마트에 가면 제일 먼저 체크하는 코너가 바로 50% 할인 제품(유통기한 임박상품 등)을 모아놓는 곳인데요. 주말이나 평일 저녁에 가면 늘 거의 비어있었거든요. 그렇게 큰 기대 없이 할인코너에 가봤는데요.

그런데요 여러분!! 그 유명한 피코크 마몰로 마카롱이 있는 게 아니겠어요? 이건 무.조.건 사야 맞는 거잖아요.ㅎㅎ

피코크 마몰로 스위트 라즈베리 마카롱
정가 3,980원 → 50% 할인가 1,990원

정가 3,980원이었으면 못 먹어볼 뻔했던 피코크 마몰로 마카롱입니다. 두 개 들어있으니 한 개에 2천 원꼴이죠.

 

 

 

 핑크 핑크 한 마카롱을 잘 보호해주는 플라스틱 틀이 있어 안전하게 데려올 수 있었어요. 아무리 조심한다 해도 장 봐온 다른 물건들이 많다 보면 찌그러지는 건 일도 아니잖아요.

 

 

피코크 마몰로 마카롱은 생각보다 사이즈가 좀 큰 편이었어요. 폭 약 6.5cm, 두께 약 1.8cm 정도 되더라고요. 한입에 쏙 넣고 없어지는 게 아니라서 먹을 맛이 나요. 덜 아쉽고.

 

 

 

 

 살살 조심해서 예쁘게 잘라보려고 했는데 꼬끄 부분이 좀 부스러졌네요. 입에 넣으니 살살 녹는 새콤 달달한 맛이에요. 저희 시어머니께서는 너무 예뻐서 먹기 아깝다고 하시면서, 단거 좋아하는 입맛인데도 굉장히 달다 하셨어요. 마카롱은 그런 맛으로 먹는 거죠.ㅎㅎ 
'이마트 피코크 마몰로 스위트 라즈베리 마카롱' 제가 마카롱 덕후까지는 아니기 때문에 정가 구매는 좀 힘들고요. 50% 할인코너에서 다시 만나게 된다면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