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신포동맛집/치맥소통]먹태/황도화채/신포동 맥주/신포동 치킨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포동맛집/치맥소통]먹태/황도화채/신포동 맥주/신포동 치킨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19. 9. 25. 16:3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주말에 친구들과 1차 모임을 가진 신포가빈에서 육회탕탕이와 두부김치, 불낙전골을 클리어하고 2차를 위해 다시 신포동 밤거리를 나섰는데요.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뭔가 답답하지 않게 넓고 탁트인 장소였음 좋겠다는 친구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신포동 국민은행 뒷쪽에 위치한 치맥소통으로 이동하였습니다.

치맥소통은 몇차례 방문한 적이 있지만 늘 배가 부른 상태인 2차로 오기 때문에 정작 치킨은 못 시켜봤네요. 맛있다고 하던데~^^;;

다음엔 꼭 버드와이저 생맥주를 시켜봐야겠어요.
정신없이 주문하다 보니 생맥주가 두 종류였는지 몰랐네요.;;

치맥소통이란 이름답게 치킨의 종류가 꽤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저희는 모듬과일이나 과일화채를 먹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메뉴에는 없었고요, 대신 황도화채(13,000원)로 아쉬운 마음을 달래기로 했죠.ㅎㅎ

맥주집에서 흔히 기본안주로 제공되는 프레즐과자..맛있어서 한번 더 리필했어요.

황도에 후르츠칵테일, 블루베리, 딸기가 얼음과 함께 시원 달콤하게 나와서 소주 안주로는 딱!!이었답니다. 역시 소주안주엔 과일이라며 입을 모았다죠.ㅎㅎ

여러분, 그거 아세요?
소주안주로 수박이 최고라는거?
수박은 수분이 굉장히 많고 달달해서 쓴 맛의 소주 마실 때 아주 좋아요. 숙취도 없고요~

한참 수다 떨다보니 생맥주가 와 있었네요.
언제 왔대...그 바람에 생맥주의 핵심인 크림이 푸욱 꺼졌네요.ㅠ

먹태(13,000원) 등장!!
지금은 먹태 파는 곳이 많아졌지만 몇 년 전만 해도 별로 없었거든요.
그때 여기 치맥소통에서 먹태를 처음 먹어보고 반해서 올 때마다 먹태를 시켜먹었어요. 물론 지금도 안빠트리고 시키지만요.ㅎㅎ

근데 한번은 알바생이 맛있게 구운 먹태를 직접 잘게잘게 뜯고 있는걸 보게 되었어요. 알바생이 고생하는걸 보니 좀 미안해지더라고요.^^;;

치맥소통 먹태는 어쩜 이렇게 비린내 하나없이 구수하고 맛있는지 모르겠어요.ㅎㅎ

간장마요네즈에 얇게 송송 썰어나온 청양고추가 신의 한수네요!!

치맥소통
032-777-1190
인천시 중구 신포로15번길 22-1(중앙동4가 8-11)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