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송도/맛집] 송도양꼬치 호우 양꼬치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도/맛집] 송도양꼬치 호우 양꼬치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19. 8. 26. 16:4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지난 주말 송도에 양꼬치 추천 맛집이 있다는 친구의 연락을 받고 오랜만에 송도 나들이를 했답니다.

그나저나 메뉴가 양꼬치??

 

양..꼬..치..라면 우리 동네만 해도 4~5군데 이상은 족히 있는 종목인데

거기까지 갈 만한 정도의 맛집인거야???

 

응 맛있어~

밀레니엄으로 와.

 

그래 한번 가보자.

 

잉? 프랜차이즈네?

일단 아주 조금 진짜 조금 실망?했답니다.ㅎㅎ

 

요즘은 왠지 맛집이라 하면 은근히 골목식당을 떠올리게 되지 않나요?ㅎㅎ

사장님 혼자 조그맣게 운영하시는 그런?(그냥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호우양꼬치 송도점..

 

일단 들어가보니 매장이 꽤나 넓었고요.

오픈하기 10분전이었는데도(16시 오픈인지 몰랐어요..ㅠㅠ)

친절하게 들어오시라고 안내를 해주셨어요.

 

일단 메뉴를 살펴봅니다.

종류가 참 다양하죠?

그러나 우리의 2차를 위해서

간단히 양꼬치2인분에 옥수수 국수를 먹기로 했답니다. 

 

 

 

다양한 메뉴가 많았지만 오늘은 간단히 양념 양꼬치 2인분을 시켰어요.

양꼬치엔 칭다오인데ㅎㅎ 오늘은 바로 소주로 진입!!했어요.

 

요즘 핫하다는 소다수 같은 외모의

진로 이즈 백!!

알코올 : 16.9도

용량 : 360ml

병이 작고 귀여워 미니사이즈인가? 싶었지만 일반적인 소주 한병 정량이었습니다.

 

친구는 소주맛이 뭔가 밍밍하다며 원래 먹던 후레쉬로 갈아탄건 안비밀;;ㅎㅎ

전 그대로 쭈욱 진로 이즈백!!

 

사진을 정말 발로 찍은 건가 봐요..ㅠㅠ

정말 맛있는데 양꼬치한테 미안해서 어쩌죠?ㅠㅠ

다른 사람들은 정말 정말 맛있게 잘 찍었던데..ㅎㅎ

 

저도 곧 지금보단 훨씬 나아지리라 기대해 봅니다.

사진은 저래도 정말 맛있었어요.

맛집 인정!! 추천합니다~~

 

.

 

쯔란을 추가하면 이렇게 통째로 주세요.

취향껏 추가해서 드시면 됩니다. 너무 좋죠?

쯔란
인도 카레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향신료로 오래전부터 소화제, 자양강장제 등으로도 사용되고 있고
식욕을 증진하고, 풍을 쫓으며, 머리를 맑게 하고, 통증을 감소시켜주는 효능이 있다고
벽에 붙어 있네요.

사진을 찍었으면 좋았잖아;;ㅠㅠ더욱더 노력해야겠다고 다짐해 봅니다.ㅎㅎ

 

짜짠~~!!

마지막으로 우리의 속을 달래줄 옥수수국수 가 등장했어요.

내가 지금까지 먹어봤던 옥수수국수 중에서는 최고인 듯 해요!!

 

2차는 친구네 집으로 고고~!!

GS THE FRESH 송도점에서 장봐서 갑니당.^^

 

2019/08/26 - [일상] - gs fresh gs슈퍼마켓 송도 센트럴시티점

 

호우 양꼬치 송도점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69 송도 밀레니엄(송도동 3-1)
전화번호 : 032-858-3999
영업시간 : 14시~02시

 

공감 구독 좋아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