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배스킨라빈스31/할인정보]아빠는 딸바봉, 슈팅스타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스킨라빈스31/할인정보]아빠는 딸바봉, 슈팅스타 후기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19. 10. 24. 20:3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저도!!요즘 그렇게 핫하다는 배스킨라빈스 아빠는 딸바봉을 드디어 먹어보았습니다.ㅎㅎ사실은 설빙에서 달달하고 시원한 눈꽃빙수를 먹으려고 갔었는데 마감시간(23시) 30분 전이라는 말에 포기했죠. 빙수 만들다가 30분 가겠다 싶어서 바로 앞에 있는 배라 신포점으로 발길을 돌렸어요. 아이스크림은 테이크아웃 하기도 좋으니깐 조금의 여유가 있네요. 배라도 마감시간이 23시 입니다.

딸기&딸기무스 아이스크림
바닐라향 아이스크림
봉봉 프레첼(스트로베리)

 

 배스킨라빈스31 신포점 방문은 정말 오랜만이네요. 요즘은 기프티콘을 통해 선물을 편하게 주고 받다보니 매장을 직접 방문할 일이 별로 없어요.

역시 배라 신포점아이스크림 케익 종류가 많아요. 저희 동네는 배라 아이스크림 케익 냉동고가 2칸인데 여기 신포점은 5칸이네요.

배스킨라빈스 10월의 신제품인 아빠는 딸바봉을 대대적으로 홍보하고 있어요. 매장 곳곳에 아빠는 딸바봉 관련해서 이것저것 많이 붙여 놓았더라고요.

전 사실 체리쥬빌레의 광팬입니다. 처음 출시될 때부터 배라에 오면 90%는 체리쥬빌레를 먹는데 오늘 만큼은 아빠는 딸바봉 으로 주문해 봤네요.

제 절친의 붙박이 메뉴 슈팅스타에요. 사실 슈팅스타 바로 위에 있는 쫀떡궁합을 골랐으면 했는데 자기는 무조건 슈팅스타라고.ㅎㅎ

주문을 마치고 자리에 앉아 기다립니다. 마감시간이 다 되어가니 매장 안이 한산하네요.

기다리던 딸바봉과 슈팅스타가 나와주었어요.

아빠는 딸바봉 너무나도 사랑스러운 핑크색 딸기무스아이스크림이 부드러웠어요. 잠깐 체리쥬빌레 생각이 나긴 했지만 왠지 다음 번에도 딸바봉을 먹을꺼 같다는 생각이 스쳤어요.ㅎㅎ아이스크림 안에 들어있는 동그란 과자 봉봉 프레첼 이게 또 별미더라고요. 굿!!

절친의 최애 메뉴 슈팅스타 역시 강렬한 빛깔을 띠고 있네요. 사진만 봤는데도 입안에서 타다다다닥 하고 튀는거 같아요.ㅎㅎ

배스킨라빈스 할인정보!!

 

이달의 맛 아빠는 딸바봉 선택 시 500원 추가하면 싱클레귤러를 더블주니어로 더블 업!! 10.1 ~ 10.31 까지 입니다.

KT멤버십 할인 이 대박이네요. 파인트 8,200원 → 4,900원 40% 할인 돼요. (상시할인)

VIP/일반 모든 고객, 더블할인 멤버십 내 통합 월 1회 사용 가능합니다.

( KT멤버십 포인트가 차감되고 파인트 1개에 한함.)

아이스크림 사이즈와 가격표 입니다. 배스킨라빈스를 그렇게 자주 가는게 아니다 보니 갈때 마다 사이즈와 가격이 눈에 잘 안들어오더라구요.  사이즈가 생각보다 많이 다양하네요.

이번 달 10월 31일 무료사이즈업 이벤트 놓치지 마세요.

패밀리(22,000원)를 하프갤런(26,500원)으로 사이드업 해주는 이벤트!!

 

2019/10/14 - [일상] - [신포동/설빙]추위를 이기는 달콤함 딸기마카롱빙수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