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신포동/설빙]추위를 이기는 달콤함 딸기마카롱빙수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포동/설빙]추위를 이기는 달콤함 딸기마카롱빙수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19. 10. 14. 17:1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날씨가 부쩍 쌀쌀해지기 시작하면서 따끈한 국물이 먼저 생각나는 요즘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달달한 빙수는 언제나 옳죠. 더구나 딸기빙수라고 한다면?ㅎㅎ차갑고 달달한 것에는 빙수만 있겠냐마는, 입안에 한스푼 떠 넣으면 어느 새 싸악 우유향 퍼지며 녹는 눈꽃빙수 맛에 비할까 싶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설빙으로 발걸음을 옮겼어요. 신포동에는 베스킨 라빈스31설빙이 같은 사거리안에 위치해 있어서 항상 고민이 된답니다.ㅎㅎ

설빙 신포점청실홍실 앞쪽에 있는 원할머니 보쌈 2층 에 있어요. 세븐일레븐을 찾으셔도 되겠네요.

 

그대를 기다리고 있었네...설빙 오게 되면 꼭 찍게 되죠?

2층에 위치한 설빙에서 열린 창밖으로 내다보니 반갑게도 육회탕탕이와 연포탕이 맛있는 신포가빈이 보이네요.

시간이 늦어서 그런지 다른 디저트 메뉴는 주문이 불가하여 빙수만 주문했어요. 비주얼로 우리의 선택을 받는 딸기마카롱 빙수 등장!! 그러나 빙수를 만들어 주시는 분의 감각에 따라 모양은 차이가 날 수 있답니다. 핑크핑크한 색감이 사랑스럽네요.

딸기마카롱 설빙

핑크톤 심쿵 마카롱!달콤한 딸기소스+바닐라 아이스크림 환상 조합

열량 1040kcal     당류144g     단백질17g    포화지방 20g    나트륨 470mg

오늘만큼은 이런 거 못 본척하고 먹겠습니다.

아니!! 이 타이밍에 연유를 뿌리는 친구는 무엇??ㅎㅎ일단 쫄깃달달한 마카롱 을 색깔 별로 하나씩 떼어 먹으면서 눈꽃빙수 조금씩 음미하다가, 그래도 단맛이 부족하다 싶을 때 그때가  바로 연유 추가할 타이밍인데;;ㅎㅎ

결론은 연유를 먼저 부어 먹으나, 나중에 부어 먹으나 딸기마카롱빙수는 맛있었다!!입니다.ㅎㅎ

2019/09/23 - [일상] - [신포동맛집/신포가빈]육회탕탕/두부김치/불낙전골/연포탕

2019/09/25 - [일상] - [신포동맛집/치맥소통]먹태/황도화채/신포동 맥주/신포동 치킨

2019/10/09 - [일상] - [신포동맛집/천원의행복]신포국제시장 저렴한 해산물포차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