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설빙/용현동]설빙에 붕어빵이?한입쏙붕어빵,설빙팥인절미빙수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설빙/용현동]설빙에 붕어빵이?한입쏙붕어빵,설빙팥인절미빙수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19. 8. 29. 18:5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오늘 낮에 갑작스럽게 장대비가 쏟아지는 바람에 점심 먹으러 가는 길에 고생을 좀 했네요.ㅠㅠ

퇴근시간엔 날이 좋아져서 다행이에요.

포스팅을 하려고 퇴근시간이 훌쩍 지난 시간에도 회사 책상에 앉아 있답니다.

회사업무가 바빠요. 초보자는 웁니다.ㅠㅠ

 

여담이 길었네요.ㅎㅎ

요즘은 이상하게 친구들과 술한잔 하게 되면 달달한게 땡기더라구요.

최근에 생긴 버릇인데...그래서 설빙을 가끔 가게 돼요.

 

설빙 인천 용현점은 칼포니건물 2층에 있습니다.

 

2층으로 가는 잠깐 사이 엘리베이터에 붙어 있는 메뉴를 빛의 속도로 스캔하며

대략적인 마음의 결정을 합니다.

 

제일 아래쪽에 있는 한입쏙 붕어빵이 눈에 띄네요.ㅎㅎ

 

 

이미 마음의 결정을 해놓았지만 다시한번 신중하게 골라봅니다.ㅎㅎ

언제나 이 시간만큼은 설레는 순간이지요. 신중하게 돼요.

 

 

설빙 인천 용현점이 생긴지는 몇년이 되었는데

아직도 깔끔하게 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자주 찾게 되는거 같아요.

 

1차를 배부르게 먹고 왔으니 오늘만큼은 심플하게 먹자는 친구와의 의견일치 통해

설빙 팥인절미빙수로 픽!!

가격은 8,900원!!괜찮죠?

 

지난 번엔 팥이 없는 인절미빙수(7,900원)를 먹었었는데

뭔가 허전했어요.ㅠㅠ

어릴땐 팥이 그렇게 싫더니 이젠 슬슬 팥의 맛을 알아가 지는거 같아요.

 

어릴땐 몰랐던 엄마가 좋아하는 팥밥, 팥죽, 팥칼국수...

이제 조금씩 이해가 되는 나이가 되어가네요.ㅎㅎ

 

 

아까 눈여겨 보았던 귀요미들.

저희는 치즈로 시켰는데 아이들이 좋아한대요.

붕어빵 맛의 종류는 3가지로

초코, 자색고구마, 치즈가 있고 가격은 5개에 2,500원이랍니다.

 

가격도 괜찮고 의외로 달지 않아서 빙수와 함께 먹기 좋았어요.

좀 쫄깃했던거 같고 맛도 괜찮네요~

 

 

깔끔하게 비우고 그릇은 이쪽에다 반납하고 갑니다.

귀요미 붕어빵 두마리는 친구가 포장하려고 들고 나오다가 떨어트리는 바람에 버리고 가요.ㅠㅠ

친구가 많이 속상해 했어요. 안다친게 다행이다 친구야~♡

 

공감 구독 좋아요~

 

주  소 : 인천 미추홀구 토금중로 33-1(용현5동 622-121 2층)
영업시간 : 12:00 ~ 23:00
전화번호 : 032-881-6163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