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용현동맛집/인천숯불포차]섞어주먹고기 쉬림프감바스 마약콘치즈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현동맛집/인천숯불포차]섞어주먹고기 쉬림프감바스 마약콘치즈 후기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19. 11. 28. 22:0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니다.
저희 동네에 신축건물이 들어서면서 1층에 입점 공사를 하는 모습을 봤었거든요. 반갑게도 감성포차가 오픈했더라고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니 먹자골목까지 걸어가는게 조금 귀찮..힘들었었는데 잘 됐다 싶었어요.

지도등록이 안되어있네요. 위치를 간단히 설명하자면 유원아파트와 굴다리 중간정도, 삼돈이 고깃집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요.

메뉴판이 따로 있지는 않고 칠판에 적혀있는 메뉴들이 보고 정하면 됩니다.

기본 안주와 쌈 등이 셋팅 되었어요. 깻잎이 나왔고 독특하게 도 함께 나왔네요. 이 사진에는 없는데 나중에 무쌈도 주셨어요.

오!!제가 술집에서 먹어본 홍합탕 중에서 가장 깔끔하고 깨끗했던거 같아요. 청양고추 송송 썰어넣어 칼칼했고 비주얼만큼이나 맛도 좋았어요.

인천숯불포차의 시그니처 메뉴인 섞어주먹고기(9,000원) 2인분이 나왔어요. 고기는 다 구워서 나오는게 특징이고 숯불과 함께 나와서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근데 진짜 부드럽고 맛있네요. 사진에서 보이는 것 보다 맛이 훨씬 더 좋았어요.

깻잎에 김 한장 올리고 주먹고기와 파채를 얹어서 한쌈 싸보았어요. 무쌈에 싸서 먹어도 맛있고요.

쉬림프 감바스(14,000원)+스파게티면 추가(4,000원)!! 면추가 비용이 좀 쎄네요. 맨 오른쪽에 있는 빵은 제 친구가 급하게 한 입 베어물고는 깜짝 놀라서 내려놓은 거에요. 카메라 준비하고 있는데 빛의 속도로 한입 앙!!ㅋㅋ바게뜨빵 아니고 뭔가 고급진 빵이에요. 바게뜨빵도 맛있긴 한데 새롭게 먹어보는 것도 좋네요. 스파게티면 추가 안했으면 양이 좀 적겠다 싶었어요. 비주얼 만큼이나 맛있는 쉬림프 감바스였습니다.

뭔가 또 새로운게 먹고 싶어서 부담없는 가격의 마약콘치즈(4,000원)를 시켜봤어요. 돈 주고 콘치즈 사먹는건 처음인거 같네요.ㅎㅎ평상시 횟집에서 먹던 서비스 콘치즈랑은 확실히 다르죠. 다만 치즈양이 조금만 더 많았으면....욕심이겠죠?^^

손님들이 빠진 틈을 타서 매장 안을 찍어봤어요. 감성포차 감성주점답게 분위기도 그렇고 안주 비주얼도 그렇고 갬성갬성한거 같아요. 다른 안주들도 궁금해서 조만간 다시 와봐야겠어요.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