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부천 김치찌개 맛집/탕가네]탕가네 생고기 김치찌개 상동본점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천 김치찌개 맛집/탕가네]탕가네 생고기 김치찌개 상동본점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19. 10. 1. 17:4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점심시간에 직원들과 함께 종종 가던 생고기 김치찌개 집이 있는데요. 한동안 다른 메뉴들을 먹느라 뜸 했다가 오랜만에 방문을 하게 되었답니다.
 
탕가네 생고기 김치찌개 전문점!!

일단 내부로 들어가 봅니다.

실내는 넓고 테이블도 꽤 많은데 점심시간에는 손님들로 꽉 차 있어서 내부사진 찍기가 좀 어렵네요.

따로 메뉴판을 주시진 않았고 벽에 붙어있는 커다란 메뉴판을 보고 주문을 했어요.
 
직원들 여러 명이 오게 되면 김치찌개(7,000원) 외에 계란말이(7,000원)제육(7,000원)등을 추가로 시킬 수가 있었지만 오늘은 조촐하게 둘이 왔으니 생고기 김치찌개 2인분을 주문했답니다.
 
사실 생고기 김치찌개 1인분에 계란말이나 제육을 1인분 시켜도 되는건데 제가 너무 오랜만에 방문한 나머지 어리숙한 주문을 했지뭐에요.^^;;

원래는 커다란 생고기와 당면 송송 썰은 파는 별도로 가져다 주시는데 미처 사진 찍을 준비도 하기 전에 김치찌개 속으로 투하!!ㅎㅎ

실제로 보면 냄비 사이즈가 큰 편인데 사진은 좀 아담하게 나왔네요~~

생고기 사이즈가 엄청 크고 꽤 두꺼워요.
거의 반정도는 김치찌개 국물속에 숨어있는거랍니다.ㅎㅎ

생고기 김치찌개가 보글보글 끓기 시작해 돼지고기가 다 익고나니 사진 찍을 생각조차 못한 채 한그릇씩 퍼서 먹고 있었네요.ㅎㅎ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맛있게 끓고 있는 김치찌개를 사진으로 담아보았어요.

양이 적은게 아니라 냄비가 큰 거에요.ㄷㄷㄷ
왠지 막 이렇게 찌그러지고 손잡이 없는 양은냄비(맞나?;;)에서 풍기는 멋도 맛에 포함되는거 같죠. 더 맛있게 느껴져요~~ 

남기면 어쩌나 걱정하면서 먹기 시작했는데 어느 덧 바닥이 드러났네요.ㅎㅎ

요즘 김치찌개 주문하면 김치는 찾아보기 힘들고 양파나 양배추 같은 채소들이 더 많이 들어있는 경우 종종 보는데요;;
 
탕가네 김치찌개는 김치가 주인공답게 꽤 많이 들었고 고기양도 김치 저리가라고 많았어요.
먹다먹다 몇점 남겼어요.ㅠㅠ

 

탕가네 생고기 김치찌개 상동본점

평일 24시간 영업/ 일요일 00 : 00 ~ 23 : 00 (명정 당일 휴무)

032-321-1449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117번길 57 동양프라자텔 1층(상동 533-2)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