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쿠팡 로켓배송/로켓프레쉬]풍요한아침 짜먹는 감자에그샐러드/새벽배송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쿠팡 로켓배송/로켓프레쉬]풍요한아침 짜먹는 감자에그샐러드/새벽배송 후기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19. 9. 29. 15:1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얼마 전 쿠팡 책 로켓배송 관련하여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사실 쿠팡은 반찬류나 우유 등 먹거리 위주로 이용할 때가 훨씬 많답니다.

오늘 밤 12시 전까지 주문을 하면 내일 아침 7시 전까지는 무조건 배송완료 돼요. 최고!!

저희 집은 특히 주말이 돼야 집으로 오는 대학생 아들을 위해 주로 금욜일 저녁에 주문을 하지요.

그럼 어김없이 토요일 아침 현관 앞에 안전하게 도착이 되어 있어요.

때마침 5천원(4만원이상 구매시 사용가능) 쿠폰이 마감기한이 다 되어간다는 문자를 받고 자주 애용하는 메추리알 장조림 주문하기 위해 쿠팡앱을 접속했어요.

저는 보통 새로운 것에 도전하기 보다는 필요한 것만 주문해서 먹어보고, 만족도가 80% 정도 된다 싶으면 그 상품만 재구매하는 스타일이에요.

물론 후기도 당연히 꼼꼼히 챙겨보는 편이죠.

이번 주문한 상품 중 특별히 후기를 꼼꼼히 살펴보고 새롭게 주문한 두가지 아이들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바로 팔선생 짜샤이 볶음밥 풍요한 아침 짜먹는 감자 에그샐러드 에요.
 
양념소불고기메추리알 장조림은 계속 재주문하는 아이들이고요. 오늘은 처음으로 구입해 본 풍요한 아침 짜먹는 감자 에그샐러드를 포스팅 해 보려고 합니다.

아침에 나와보니 커다란 쿠팡 종이박스 두개가 안전하게 현관앞에 도착해 있네요.

박스를 열어보니 종이박스 안쪽이 호일로 되어 있어요.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스박스를 대체한 듯 보이는데요. 처리할 쓰레기의 부피가 줄어서 다행이긴 하지만 호일처리된 종이박스라...분리수거가 살짝 고민이 됐어요.

아!! 종이로 분리배출 하라네요. 다행이에요.ㅎ

얼음팩과 함께 늘 먹던 반찬단지 메추리알 장조림과 후기가 좋아서 처음으로 구매하게 된 풍요한 아침 짜먹는 감자 에그샐러드가 들어 있어요.

풍요한 아침 짜먹는 감자에그샐러드(10,542원).
때 마침 가격할인 도 들어가서 조금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중량은 1kg. 적지도 그렇다고 아주 많지도 않은 양 같았는데 막상 먹어보니...매일 이것만 먹는 것도 아닐테고 한번 개봉하면 신경써서 얼른얼른 먹어야 할꺼 같아요.

완전 감자에그 샐러드 마니아가 아닌 이상 1인 가구는 양이 좀 많을 수 있겠어요.

여기를 개봉하여 편리하게 먹는 샐러드 라니 참 기발한 거 같아요.

후기에서 가장 많이 등장했던 샌드위치를 만들기 위해 파리바게트 우유식빵을 준비했어요.

후기를 살펴보니 빵이 촉촉해야 맛있다고 파리바게트 우유식빵을 강추하더라구요.
저도 그대로 따라해 봐야겠죠!!ㅎㅎ

샌드위치를 만들기 전에 샐러드 맛이 너무 궁금해서 그릇에 조금 짜 보았습니다.

부드럽게 으깨진 감자와 노른자, 그리고 식감이 살아있는 달걀흰자와 색감이 예쁜 당근까지~

오잉? 진짜 어릴 때 엄마가 해 주던 샐러드 거의 그 맛이네?ㅎㅎ

일단 파리바게트 우유식빵 위에 샌드위치용 슬라이스 햄과 치즈를 깔고 튜브에서 짜낸 감자에그 샐러드를 펼쳐 보았답니다.

정말 간단하게 그럴싸한 감자에그샐러드 샌드위치가 완성되었어요.ㅎㅎ

제가 원래 요알못이고, 특히 플레이팅 같은건 요령이 없어서 못한답니다.ㅠ

식빵 테두리만 잘라내고 가위를 이용해서 4등분 했네요.ㅎ

후기를 보면 한쪽 면에 딸기쨈을 바르고 감자에그샐러드를 넣고 드시는 분들도 많으세요.

저는 단맛 보다는 깔끔한 샌드위치를 먹고 싶어서 딸기쨈은 뺐고요.

직접 먹어본 결과!!
샐러드 자체가 많이 단편이 아닌데다가 식빵과 함께 먹으니 샌드위치 맛이 더욱 담백해졌다고나 할까요?ㅎㅎ

달달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샐러드에 당을 더 추가하시거나 딸기쨈을 곁들이시는 걸 추천드려요.^^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