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용현동맛집/백스비어]백's비어만의 특별한 버터맥주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현동맛집/백스비어]백's비어만의 특별한 버터맥주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19. 10. 8. 19:1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최근 들어 용현동 먹자골목에 백종원 브랜드가 속속들이 입점을 하고 있는데요. 국물닭발로 유명한 한신포차 부터 시작해서 백's비어, 새마을식당, 홍콩반점, 백종원의 원조쌈밥집, 빽다방 등등 역시 프랜차이즈의 제왕답습니다.

일단 1차로 식사 겸 술자리를 마치고 먹자골목의 수 많은 맥주집들 사이에서 백's비어가 눈에 들어옵니다. 전부터 한번 가봐야지 하며 눈 여겨본 곳이기도 해서 결정을 쉽게 됐는데요.

사실 갈 수 있는 곳이 한정되었다면 결정하는데 어려움이 없겠지만, 너무 많으면 더 못 고르는거 아시죠?ㅎㅎ

계단을 통해 2층으로 올라갑니다. 4거리 코너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도 쉽고 통유리로 내려다 보이는 느낌도 색다르고 재밌더라구요. 늘 지나다니는 거리인데 고작 2층에서 내려다 본 풍경이 새로웠어요~

저희는 2층으로 올라와서 바로 보이는 빈자리에 앉았어요. 사진에서 보이는 통로를 지나 화장실로 향하는 길 쪽으로  엄청 넓은 공간이 숨어있더라구요. 다 꽉 찼어요. 역시 요식업에서는 백종원이 대세 인정입니다.

1차를 배 부르게 먹은 우리는 간단하게 맥주 한잔하기 위해 들렀지만 메뉴판은 꼼꼼히 체크해 봐야겠죠~

의외로 식사 겸 술 한잔 할 수 있는 메뉴가 많아서 다음엔 1차로 와 보기로 했어요. 생각했던 것 보다 가격이 훨씬 더 저렴하고 메뉴도 다양해서 이것저것 먹어보고 싶었지만 일단 오늘은 간단히 먹는걸로~

오~팝콘 오랜만이네요. 영화관이 아니면 특별히 먹을 기회가 없었는데 반가웠어요.

버터맥주(5,500원)백스비어만의 특별한 맥주라고 해서 시켜봤어요. 부드러운 휘핑크림 위에 시나몬 파우더를 곁들인 달달한 풍미의 맥주라고 설명하고 있네요.

빨대를 위아래로 움직여가며 맥주 한모금 마시고 휘핑크림 마시고(?) 시나몬 향도 느끼면서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도록 조심조심 마셨어요. 막 섞이게 하고 싶지 않아서.ㅎ
아참!! 버터맥주 뒤로 보이는 저의 단골메뉴 황도가 보이는데요. 실제로 저희가 주문한건 한캔화채(8,000원)거든요;; 그냥 황도가 나왔어요. 최근 들어 먹은 황도 중 가장 비싼..

같이 간 동생은 맛있다고 생맥주(3,500원)을 쭉쭉 마셨어요.

내려올 때 본 입간판을 보고 다음엔 1차로 오자며 다시 한번 약속했어요. 한캔화채만 안시키면 된다며ㅋㅋ

백스비어 용현점(032.888.1125)

인천 미추홀구 낙섬서로 27(용현동 630-77)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