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용현동 맛집/참치라이더]참치와 육회를 2만9천원에!!이 조합 찬성해~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현동 맛집/참치라이더]참치와 육회를 2만9천원에!!이 조합 찬성해~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19. 10. 6. 15:4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참치횟집 많기로 유명한 용현동 먹자골목에 새로운 참치횟집을 발견했어요~ 저희는 배달 보다는 직접 가서 먹는 스타일이라서 처음 보는 이름이었지만, 배달앱에서는 굉장히 유명한 곳인 듯 했어요. 먹는 동안 띵똥띵똥 배달앱 주문 알림이 계속 울리고 라이더분이 계속 배달을 다녀오시더라구요. 오~

전체적으로 새거새거한 느낌이 나네요.ㅎ

용현동 참치맛집 중에 하나인 수참치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요. 사실 저희 부부도 블로그에 올라온거 보고 오잉?괜찮은데?당장 가보자!! 라고 의견일치를 보아 오게 된거죠.ㅎㅎ이럴 땐 서로 식성이 잘 맞아서 좋네요~

저희는 두명이 간거라서 메뉴판 제일 위에 있는 참치(20ps)+육회(200g)=29,000원 으로 주문해 보았어요.

사장님께 여쭤보니 오픈한지 3개월 되셨다네요. 아직 새 것 느낌이 많이 나서 깔끔하니 좋았어요.

다른 테이블 손님이 잡히지 않는 쪽으로 내부를 살짝 찍어 보았어요. 무엇보다도 화장실이 실내에 있어서 굿!!

TV가 있어서 축구나 야구중계가 있는 날 와서 먹어도 좋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된장국 맛있어서 한번 더 리필했어요.

오랜만에 냉동참치 먹어 보는건데요. 사실 냉동상태여서 이가 시릴까봐 걱정이 살짝 됐었는데 웬일로 이가 안 시리더라구요~맛있게 먹었어요.

냉동육회도 오랜만에 먹어보네요.ㅎ 독특하게 깻잎이 곁들여져 나왔는데 역시 깻잎은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육회 찍어먹는 용도로 따로 주신 소스는 처음 양배추 샐러드 드레싱과 같은 건데 육회와 잘 어울려서 같이 주신다더라구요. 저희 신랑은 첨엔 좀 찍어먹더니 나중엔 아예 소스를 육회에 부먹했어요.ㅎㅎ 전 그냥 찍먹했구요.

참치회를 좋아하는 저희 부부가 처음에 나온 참치회를 순삭했더니 한번 더 리필해 주셨어요. 무한리필도 아닌데 감동감동~

아~제가 좋아하는 타코와사비!!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내어 주셨어요. 저희 신랑이 직접 와서 먹으면 이런게 좋은거라며 한껏 기분이 업되셨더라구요.ㅎㅎ

참치회 육회 소주2 맥주1=41,000원 결제하고 나오면서 조만간 또 오자고 하네요~

참치라이더 용현점(032-888-8882)
매일 17 : 00 ~ 02 : 00
인천 미추홀구 낙섬서로18번길 5(용현동 627-364)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