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용현동맛집/역전할머니맥주]특허받은 살얼음 맥주에 가성비까지 괜찮은 역전할머니맥주!!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현동맛집/역전할머니맥주]특허받은 살얼음 맥주에 가성비까지 괜찮은 역전할머니맥주!!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19. 10. 3. 13:3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오늘은 가성비 좋은 역전 할머니 맥주집 포스팅을 해 볼까 해요.
일단 1차로 무엇을 먹었는지와 관계없이 1차를 끝으로 집에 들어가기엔 뭔가 좀 아쉬운 마음이 드는데요.ㅎㅎ

배가 부르든 안부르든 맥주 한잔 생각이 나게 됩니다. 2차까지 소주를 마시는 일은 좀 드문 일이기도 하구요.

거창하게 뭘 또 먹기엔 위가 부담스럽고 그냥 가긴 아쉽고 간단하게 한잔할 데 없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되는 거 같아요.

사실 이번이 역전 할머니 맥주집 두번째 방문이긴 하지만 블로그를 시작하고서는 처음이네요~

현재 역전 할머니 맥주가 있는 바로 이 자리는 무수히 많은 가게들이 오픈하고 문 닫기를 반복해 온 곳인데 이번엔 자리를 좀 잡은 듯 해 보여요.

갓 구워낸 마른 안주를 이길 맥주 안주는 없다!! 맞는 말이네요.ㅋㅋㅋ

첫번째 방문을 했을때는 블로그 검색을 통해 오징어입불짬뽕탕을 먹었었는데요.
 
오늘은 2차이고 배도 부른 상태이다 보니 정말 간단히만 먹고 가기로 했답니다.

역전 할머니 맥주는 살얼음공법의 특허받은 생맥주인데 그걸 사진으로 표현해 내야 하는게 블로거의 의무이건만...

사진을 보아하니 강냉이를 먹으며 수다를 떨다가 무심결에 맥주잔을 통으로 잡고 한 모금 마신 듯 하네요.ㅠㅠ

제 블로그에 너무나도 자주 등장하는 단골메뉴 황도(5,000원) 인사드려요. 

 최근 들어 먹은 황도중에 가장 저렴했네요.ㅎㅎ

5천원 짜리 황도에 저렇게 완벽한 모양의 체리가 두개나 들어있어서 작은 감동을 받았답니다. 진짜 기분이 좋더라구요.ㅋㅋㅋ

요 아이들은 대구스낵(6,000원)이에요. 가격도 그렇고 맛도 그렇고 괜찮은거 같아요. 우리가 생각했던 대구포는 아니었지만 뭐 이름부터 대구스낵이었으니까요.ㅎㅎ

투박하게 볶아진 땅콩이 맛있기도 했고 옛날에 엄마가 집에서 볶아준 땅콩같기도 해서 자꾸 손이 갔어요.

이건 받자마자 바로 찍은 사진인데...이 날 사람들이 많아서 그랬는지 살얼음이 막 넘치고 그러진 않았답니다. 그래도 시원하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무엇보다도 생맥주의 가격에 놀랐지뭐에요.
500cc 3,300원!!
생맥주 3천원대로 본게 언젠지요.ㅎㅎ

 

역전할머니맥주 용현점

032-888-2337

인천 미추홀구 아암대로107번길 40(용현동 630-83)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