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용현동/오춘자비어]고르곤졸라 씬피자와 크림생맥주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현동/오춘자비어]고르곤졸라 씬피자와 크림생맥주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19. 10. 15. 18:4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용현동 먹자골목 중 더 안쪽에 있는 골목탐방하던 중에 오춘자비어를 발견했어요. 아 맞다!! 우리 저기 한번 가보자 했었지? 2차를 가려고 둘러보던 차에 더 고민할 새도 없이 바로 입장!! 한때 스몰비어 집이 엄청나게 유행을 한 적이 있었잖아요? 그때 그 시리즈 같아요.ㅎㅎ

 

매장 안은 생각보다 꽤 넓었어요. 컬러풀한 바 스툴이 나란히 놓여 있는 모습이 예쁘죠?

 

세트메뉴에서 골라볼까 고민하다가 갑자기 기름진 치즈가 먹고 싶어 져서 생맥주(3,500원) 두 잔과 고르곤졸라 씬피자(10,000원)를 주문했답니다. 

먼저 크림 생맥주와 건빵이 기본 안주로 나왔네요. ㅎㅎ오랜만에 먹어보는 건빵인데 의외로 손이 가더라고요.

저희는 오춘자비어가 분명 2차인데 고르곤졸라 피자가 너무 기다려졌어요. 빨리 먹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아서 주방 쪽을 바라보며 기웃기웃하던 차에 치즈가 듬뿍 올라간 피자와 꿀이 나와주었네요.ㅎㅎ

사실 고르곤졸라 피자에 맥주는 처음 먹어보는 건데 정말 잘 어울리더라고요. 그래서 사람들이 피맥 피맥 하는 건가 봐요. 당분간 저의 최애 메뉴인 황도를 멀리 할 수도 있겠는데요.ㅎㅎ맥주 먹을 때마다 생각날 거 같아요. 씬피자라서 부담 없이 먹기에 좋고 고르곤졸라 치즈의 존재감 넘치는 향도 그렇게 좋을 수가 없네요.ㅎㅎ가을은 가을인가 봐요.

오춘자 비어 용현점(070.8682.5288)

평일 17 : 00 ~ 02 : 00 / 주말 16 : 30 ~ 03 : 00

 

[이자카야/미유토]나가사끼짬뽕나베 국물이 끝내줘요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용현동 먹자골목으로 말할꺼 같으면 정말 입이 아플 정도죠. 아주 맛집 밀집지역 입니다. 많아도 너무 많아서 어디를 가야할 지 아직도 잘 모르겠고요. 나중에 가봐야지 하는 곳은 따로 메..

tt39.tistory.com

 

 

[용현동맛집/백스비어]백's비어만의 특별한 버터맥주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최근 들어 용현동 먹자골목에 백종원 브랜드가 속속들이 입점을 하고 있는데요. 국물닭발로 유명한 한신포차 부터 시작해서 백's비어, 새마을식당, 홍콩반점, 백종원의 원조쌈밥집, 빽다방..

tt39.tistory.com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