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이자카야/미유토]나가사끼짬뽕나베 국물이 끝내줘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자카야/미유토]나가사끼짬뽕나베 국물이 끝내줘요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19. 10. 12. 10:0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용현동 먹자골목으로 말할꺼 같으면 정말 입이 아플 정도죠. 아주 맛집 밀집지역 입니다. 많아도 너무 많아서 어디를 가야할 지 아직도 잘 모르겠고요. 나중에 가봐야지 하는 곳은 따로 메모를 해 놓거나 사진을 찍어놓아야 해요. 그렇지 않으면 절대 생각이 나질 않아요.ㅎㅎ이자카야 미유토참치라이더 찾아가다가 우연히 발견하고 사진을 찍어두었던 곳이었는데 드디어 다녀왔네요.


2019/10/06 - [일상] - [용현동 맛집/참치라이더]참치와 육회를 2만9천원에!!이 조합 찬성해~

 

 

이자카야 미유토는 이렇게 주택가 골목 안에 위치해 있는데요. 골목 안에도 분위기 좋은 카페나 술집들이 꽤 많이 숨어있더라구요. 골목안에 있어도 아는 사람들은 다 찾아가잖아요. 이러다가 용리단길? 현리단길?로 뜨는거 아닌가 모르겠어요.ㅎㅎ

안으로 들어가니 정면으로 주방 겸 바가 있었고, 제일 먼저 눈에 띈 것은 엄청난 양의 피규어들이었어요. 처음보는 광경이라 놀라지 않을 수 없었네요. 진짜 대단하죠. 구석구석 정말 많았어요.

무엇보다 진짜로 좋았던거!! 화장실이 실내에 있다는 사실. 냉장고와 주방 사이로 보이는 하얀색 문이 바로 화장실이에요.

기본 안주로 제공되는 곤약조림과 숙주인데 정말 맛있었어요. 진짜 짱!!

저희가 주문한 나가사끼짬뽕나베(20,000원)이 나왔는데 진짜 가성비 최고네요. 생각했던 것 보다 사이즈가 엄청 컸는데 그 안에 해산물과 각종 채소들로 가득했어요. 국물이 진하고 불향이 느껴지고. 문 밖에서 부터 맛집 느낌 물씬 나더니만 맛집이 맞았네요.ㅎㅎ

보글보글 끓기 전이라서 국물이 아주 잔잔하게 나왔죠.ㅎㅎ

나가사끼 짬뽕 나베를 클리어 하고 배가 부르니 주변 피규어를 둘러보는 여유도 생겼네요. 다음에 오면 치즈오믈렛이나 명란계란탕도 먹어보고 싶어요. 사실 오늘 같이 온 친구는 가리는 음식이 좀 많았..ㅎㅎㅎ

이자카야 미유토(032.881.2958)

인천 미추홀구 낙섬서로10번길 3-20(용현5동 627-213)

18 : 00 ~ 03 : 00(연중무휴)

2019/09/01 - [일상] - [용현동/신복관]낙지 쭈꾸미를 직화구이로 즐겨보자~

2019/10/02 - [일상] - [용현동맛집/장모족발]족발은 역시 장모족발!!앞다리로 주세요!!

2019/09/30 - [일상] - [용현동맛집/회폭탄]용현동 가성비 좋은 횟집/토지금고 맛집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