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용현동맛집/새마을식당]열탄불고기 매운맛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현동맛집/새마을식당]열탄불고기 매운맛 후기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19. 10. 31. 17:5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용현동 먹자골목백종원 브랜드들이 속속 오픈을 하고 있는데요. 지난 번에는 버터맥주 마시러 백스비어에 갔었고, 이번엔 열탄불고기로 유명한 새마을식당에 가 보았습니다. 사실 몇 년전 다른 지역역 새마을식당에 가 본적이 있긴 했었는데 그 때와는 이미지가 많이 달라졌더라고요. 훨씬 깔끔하고 세련돼졌다고나 할까요?


무엇 때문에 매장 외부 간판사진은 없고 이런 사진들만 있는지 모르겠네요.ㅎㅎ분명히 1차였는데 말이죠. 배가 무척 고팠나 봐요. 새마을식당 용현점은 사실 공사할 때부터 눈여겨봤었는데 제가 알고 있던 새마을식당의 분위기가 아니어서 더욱 가보고 싶었어요. 뭔가 분위기 쇄신된 것 같은 느낌이랄까?

메뉴도 굉장히 심플했는데요. 무엇을 골라야 할지 고민될 때는 직원분께 문의하는 게 제일 좋죠. 역시 추천메뉴인 열탄불고기가 많이 나간다고 하셔서 저희도 열탄불고기 매운 맛으로 2인분을 주문했어요. 두근두근 기대가 되네요.ㅎㅎ

주문을 마치고 기본 반찬들이 셋팅이 되었는데 모든게 새거라서 깔끔 깨끗했고 직원분도 굉장히 친절하셔서 기분이 더욱 업!!되었답니다.ㅎㅎ

드디어 열탄불고기 매운맛이 나와주었는데요. 직원분께서 양푼이에 예쁘게 담아오셔서 달궈진 불판위에 촤아아악 하고 바로 놓아주셨어요. 그래서 사진 찍을 타이밍을 놓쳤지뭐에요. 아쉽아쉽.

지글지글 하며 익는 소리를 들으니 저절로 입가에 미소가 지어지더라고요. 그러다가 고기를 가까이 들여다보니 이게 차돌박이인건가?싶은거에요.ㅎㅎ알고 보니 돼지고기를 숙성시킨거라네요.

역시 돼지고기 먹을 때 파채를 같이 먹어줘야 그 맛이 배가 되겠죠?ㅎㅎ깨가 듬뿍 뿌려져 있어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어느 덧 불향 가득 맛있게 구워진 열탄불고기에 파채와 구운 마늘을 얹어서 한 쌈 싸보았어요. 정말 기대이상으로 맛이 좋았어요. 특제 고추장 소스에 머무린 숙성육의 맛과 향을 자랑할만하겠더라구요. 일단 저희가 열탄불고기를 2인분 주문을 했고 먹어보니 적당한거 같기도, 살짝 부족한거 같기도 했어요. 고기와 술을 더 주문할까 다른 곳으로 이동할까 한참을 고민한 끝에 오늘은 여기까지!!먹기로 했어요. 사실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처음부터 양념된 고기를 먹으니 생고기는 안땡기더라고요. 다음에 오면 생고기부터 시작해서 양념고기로 먹어야겠다고 생각했네요.ㅎㅎ열탄불고기 매운 맛이라고 해도 막 매운 맛은 아니라 부담없이 먹을 수 있답니다. 초등자녀와 함께 식사하는 팀도 있었고 다양한 세대가 즐기기에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새마을식당 용현점(032.886.9292)

인천 미추홀구 낙섬서로 7(용현동 627-443)

11 : 00 ~ 01 : 00 (설날,추석 당일 휴무)

테이블15/좌석60

2019/10/08 - [일상] - [용현동맛집/백스비어]백's비어만의 특별한 버터맥주

2019/10/02 - [일상] - [용현동맛집/장모족발]족발은 역시 장모족발!!앞다리로 주세요!!

2019/10/28 - [일상] - [용현동맛집/일품육회]최상의 맛 신선한 육사시미 후기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