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용현동/신복관]낙지 쭈꾸미를 직화구이로 즐겨보자~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현동/신복관]낙지 쭈꾸미를 직화구이로 즐겨보자~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19. 9. 1. 15:5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요즘 회사일로 많이 바빠 얼굴 보기 힘들었던 친구가 있었는데요...오랜만에 서로 시간이 맞아 함께 불금을 보내기로 했어요~

저와는 반대로 날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친구를 위해 먹자골목을 헤매고 있던 중!!
눈에 띄는 새로 생긴 간판을 발견했답니다.

쭈꾸미&낙지 직화요리 [신복관]

우리은행 안쪽으로 들어오면 본격적인 용현동 먹자골목의 시작인데요..

재건축예정인 새한아파트 정문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일단 밖에서 메뉴를 살펴봅니다.

회를 좋아하는 저의 기준으로 봤을땐 그냥 먹어도 맛있는 낙지와 쭈꾸미를 굳이 익혀먹어야 하나?

의문이 들었지만 회를 못먹는 친구를 위해 들어가 보기로 했습니다.

 

점심특선도 있네요.

저녁시간대에 비해 가격이 조금 저렴하고 기본쌈,샐러드,동치미,공기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말 점심때도 한번 이용해 봐야겠어요.

무엇을 먹을지 고민될때는 세트메뉴에서 고르는 것도 좋을꺼 같아요.

친구와 함께 메뉴를 한참 둘러보다가 직원분께 여쭤봤어요..

한상차림에서 우쭈세트가 가장 많이 나간다고 하시길래 그대로 주문했죠.ㅎㅎ

 

짜잔~~!!

무엇보다도 좋았던건 다 요리가 되어 나오니 우리는 그냥 먹기만 하면 되니 너무 좋았죠.ㅎㅎ

후라이팬 아래에 인덕션이 있어서 다 먹을때까지 따뜻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저희가 주문한게 우쭈세트여서 넉넉한 양의 묵사발과 샐러드가 함께 나왔어요.

직화구이로 나와서 바로 먹기 좋았고 불향이 나서 입맛이 확!! 오르더라구요.ㅎㅎ

커다란 묵사발이 나왔는데 소주한잔 마시고 묵사발 한스푼 떠먹으니 딱이네요.

샐러드가 참 맛있었는데 더 맛있는 쪽으로 손이 가다보니 쪼금 남기고 왔네요.

미안.. 샐러드ㅠㅠ

다음엔 더 크게 푸짐하게 올려서 싸먹어야지~~

콩나물을 제외한 채소들은 셀프코너에서 마음대로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먹을만큼만~^^

통치즈사리(3,000원)는 셋트에 포함된게 아니라서 별도로 추가했어요~

가격대비 진짜 최고최고!!

여러분들도 꼭 추가해보세요~~

다음에 가면 우갑이세트도 먹어볼려고요~

공감 구독 좋아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