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노브랜드 버거 NBB 어메이징 어니언도넛 세트 맛 가격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브랜드 버거 NBB 어메이징 어니언도넛 세트 맛 가격 후기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20. 10. 15. 13:1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노브랜드라고 하면 가성비나 제품력 면에서 평타 이상은 친다는 암묵적 신뢰가 있잖아요? 물론 노브랜드 제품이라고 항상 100% 만족한다는 건 아니지만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이 어느 정도 믿고 부담 없이 접근할만한 브랜드라는 건 팩트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노브랜드에서 2019년 8월 패스트푸드점인 노브랜드 버거를 론칭했는데요. 그때 당시 정말 핫했었죠. 저도 가보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가까운 곳엔 노브랜드 버거가 없더라고요. 그러다 얼마 전 회사 근처에도 드디어 노브랜드 버거가 생긴거에요. 사실 오픈한지 좀 시간이 흘렀지만, 이제야 저도 말로만 듣던 노브랜드 버거를 먹어보게 되었네요.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손소독 하고 방명록을 작성했어요. 그리고 키오스크로 메뉴를 둘러본 후 결제를 했는데요. 삼성 페이 결제도 매끄럽게 잘 되더라고요. 가끔 삼성 페이로 결제할 때 인식이 잘 안 되는 경우가 있는데 여기선 한 번에 클리어.

아 진짜 맥도날드 빅맥이나 트리플 버거 같이 패티가 두 개 이상 들어있는 거 먹다 보니 패티 하나짜리는 허전해서 못 먹겠는 거 있죠?ㅎㅎ그래서 크기도 맛도 어메이징 하다는 노브랜드 어메이징 버거 세트(6,500원)를 주문했어요. 천 원 추가해서 사이드 메뉴를 감자튀김에서 어니언링으로 변경했고, 음료도 포장 전용 캔콜라로 변경했습니다.

 

깜찍한 종이봉투에 담겨져 나옴
다음부터는 꼭 미리 주문하고 와야지
노랑노랑한 것이 누가봐도 노브랜드
삼실로 들어오는 사이에 한쪽으로 기울어짐

더블 패티 & 더블 치즈, 어메이징한 크기의 NBB 어메이징 버거 [노브랜드 홈페이지 인용]

두툼한 고기 패티가 2개 들어있는데 비해 육즙 때문인지 씹는 맛이 부드러워 부담 없이 잘 넘어가더라고요. 맛도 꽤 괜찮다고 느껴졌어요. 사실 양이 많아서 햄버거 반만 먹고, 나머지 반은 저녁에 전자렌지 돌려서 먹었는데 저희 아들이 오!! 맛있는데!! 엄지 척하더라고요. 

뻔하지 않은 뭔가가 먹고 싶을 때

 

어니언 도넛

노브랜드 버거 어니언 도넛 단품 가격은 2,500원이고요. 세트 구매시 1천 원을 추가하면 감자튀김에서 어니언 도넛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노브랜드 버거를 처음 먹어보는거라서 감자튀김 맛도 궁금했지만, 어니언 링이 먹고 싶어서 변경했어요.

어니언 도넛은 보시는대로 엄청 바삭한 식감에 풍미도 좋아요. 비록 생양파링은 아니었지만 맛있어요. 다음에도 천 원 추가해서 어니언 도넛으로 먹을래요.

 

노브랜드 콜라는 355ml의 뚱뚱이 사이즈였고, 일단 캔콜라이기 때문에 디스펜서에서 따라먹는 콜라보다는 나은거 같아요. 가까운 곳에 노브랜드 버거가 있어서 종종 이용하게 될 거 같아요. 다이어트로 햄버거 자제하시는 분들도 샐러드 종류 많으니 걱정없겠어요.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