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바르다 김선생 달래간장 비빔밥 남녀노소 호불호 없는 맛 포장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르다 김선생 달래간장 비빔밥 남녀노소 호불호 없는 맛 포장 후기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20. 10. 7. 11:1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요즘 직장인들 점심식사 걱정이 많으시죠? 저희도 배달이나 포장을 많이 이용하게 되는데요. 얼마 전에 바르다 김선생  크림치즈 호두 김밥 포장해오면서 찍어온 메뉴판 생각이 나서 메뉴를 쭈욱 살펴보았어요. 

요즘 체중관리 하고 있으니 면 종류는 패스하고, 밥 메뉴에서 고른 것이 바로 달래 간장 비빔밥(7,500원)이었는데요. 미리 전화 주문을 하고 간 거라 바로 찾아올 수 있었어요.

 

비빔밥이라 반찬도 따로 필요없으니 음식포장이 아주 간단하네요. 바르다 김선생은 프리미엄 김밥 전문점이라서 김밥 위주로 있는 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카레 돈까스 떡볶이 국수 등 종류가 아주 다양하더라고요. 

포장음식 맛집 추천

다양한 색깔의 신선한 비빔밥 재료들을 보고 놀랐는데, 이렇게 밥과 비빔밥 재료가 분리되어 있는걸 보니 안 놀랄 수가 있나요? 비빔밥이라 당연히 밥 위에 바로 나물들이 있겠거니 했는데 완전 감동!!

참기름과 깨를 뿌린 센스!!고소하다 고소해!!

참기름과 참깨를 뿌린 고슬고슬한 밥이 비빔밥으로 진짜 아주 딱이더라고요. 어쩜 이렇게도 딱 알맞게 밥을 지었는지.

불향나는 소불고기와 당근, 호박, 계란, 표고버섯, 무나물, 상추 등 총 7가지 재료들이 들어가 있고요. 그래서 슥슥 간단하게 비벼먹는 비빔밥이지만 영양만점이 아닐 수 없네요.

바르다 김선생 달래간장 비빔밤의 핵심은 역시나 달래 간장이었는데요. 보통은 비빔밥에 양념고추장을 넣어서 비비는 걸 생각하게 되잖아요? 근데 간장이라니, 그것도 달래 간장.

 

 

그냥 평범한 간장처럼 보였던 달래간장과 각종 볶은 채소들을 함께 비비는데 진짜 달래 향이 나더라고요. 더덕향 같기도 하고 암튼 짜지 않아서 너무 좋았고, 진짜 이건 아이들도 좋아할 만한 맛이에요. 고추장이 안 들어가 있으니  매운 거 못 먹는 아이들이나 어르신들이 좋아하실 거 같아요. 평소 잘 안먹던 채소들도 골고루 먹을 수 있는 기회!!

특히나 소불고기는 불향이 나면서 질기지 않고 맛있는거에요. 메뉴 중에 철판 불고기 덮밥(7,800원)이 있는데 그것도 당연히 맛있겠죠? 다음 메뉴는 철판 불고기 덮밥 너로 정했어!!

바르다 김선생 인천 계양점(032.543.1800)
인천 계양구 계양문화로 119(용종동 207-1)
매일 09 : 00 ~ 21 : 00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