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다이소 추천]뽑아쓰는 다용도 극세사 걸레 12매 2,000원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이소 추천]뽑아쓰는 다용도 극세사 걸레 12매 2,000원 후기

[내돈내산]써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20. 7. 22. 11:2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회사나 집에서 필요한 물품들이 생기면 메모를 해놓았다가 다이소에 가서 한번에 구입하는 편인데요. 막상 가서 보면 메모해 놓은 것 말고도 꼭 추가적으로 더 구입을 하게 되죠. 신박한 물건들이 너무 많아서 지갑을 열게 되는 거 같아요.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바로 뽑아 쓰는 다용도 극세사 걸레인데요. 원래부터 있던 아인지, 새로 나온 아인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처음 봤거든요. 물티슈보다는 튼튼하겠다 싶은 마음으로 구입하게 되었어요. 

 

 

사이즈는 가로X세로 각각 22.5cm 정사각형의 모양을 하고 있어서 사용할 때나 빨아서 쓸 때 간편하더라고요. 처음 구입할 땐 좀 더 튼튼한 물티슈 정도겠거니 생각했었는데, 막상 꺼내 보니 이건 그냥 극세사 원단인 거예요. 와우!! 얼마나 놀랐게요.

 

 

질감 확인
마감처리 확인

별다른 마감처리 없이 물결모양으로 절단되어 있는데 털이 빠지거나 날리진 않았어요. 사실 회사에서 테이블 닦을 때나 청소용으로 물티슈 많이 사용하거든요. 환경을 생각하면 쓰지 많아야 하는데 그게 쉽지 않죠.ㅠㅠ 

 

 

다이소 뽑아쓰는 다용도 극세사 걸레는 환경을 살리는 것은 물론, 물티슈로 닦는 것과는 차원이 다른 깔끔함이 있어요. 저희 사무실 회의 탁자 위에 유리가 깔려있는데요. 물티슈로 닦으면 항상 물자국, 물티슈가 지나간 자리가 그대로 남아 은근 신경 쓰였거든요. 그게 없어져서 좋으네요.

두께 확인

폭신해서 청소할 때 느낌이 좋고, 먼지많은 베란다 창틀등 지저분한 곳 청소하기에 아주 딱인거 같아요. 몇번 빨아서 쓰고 버리기에도 부담이 없어요. 확실히 물티슈를 덜 쓰게 되어서 좋아요.

 

 

각티슈 뽑아 쓰는 것처럼 생겼죠?? 12장에 2,000원이면 장당 167원꼴인데 완전 대박 상품이 아닌가 싶어요. 제가 다이소에서 산 제품들 중에서 거의 TOP 3안에 드는 거 같아요. 진심으로 강추합니다.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