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CU편의점 제철간식 딸기 쇼콜라 오믈렛 3,000원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U편의점 제철간식 딸기 쇼콜라 오믈렛 3,000원 후기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21. 2. 28. 13:0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제철과일 딸기로 만든 다양한 디저트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었다고 하는데요. 얼마나 인기가 좋은지 갈 때마다 품절되기 일쑤였어요. 몇 번의 시도 끝에 운 좋게도 딸기 쇼콜라 오믈렛을 만나게 되었답니다. 일단 생딸기 4개가 콕콕 박혀있는 초코 오믈렛 2개가 3,000원이라니 꽤 괜찮은 가격이 아닐 수 없는데요. SKT 할인을 받으면 좀 더 저렴해지겠죠?

 

CU 딸기 쇼콜라 오믈렛 3,000원(SKT VIP 할인 적용 시 2,700원)

초코와 딸기의 색감이 너무 좋네요. 먹기 아까울 정도 아닌가요? 초코초코 하고 딸기딸기하네요.ㅋㅋㅋ

보관 틀을 자세히 살펴보니 두 개의 칸으로 나뉘어 있더라고요. 덕분에 제 손에 들어올 때까지 이렇게 이쁜 비주얼을 온전히 유지할 수 있었던 거죠. 비주얼 폭발하고 있는 딸기 쇼콜라 오믈렛을 보고 있자니 왠지 모를 레트로 갬성 뿜뿜 하더라고요.ㅎㅎ 그에 어울릴만한 레트로 갬성 접시에 담아봤어요.

 

 

오호!! 손끝에 닿는 촉감이 생각보다 훨씬 더 포근포근한 느낌이어서 깜짝 놀랐는데요. 안에 있는 초코크림은 말할 것도 없고요. 먹기 너어어어무 아깝지만 얼른 먹어봐야겠습니다.  

 

 

한입 아앙!! 오!! 입안에서 살살 녹네요 이거. 너무너무 부드러워요. 진한 초코크림에 생딸기의 상큼함이 너무 조화롭더라고요. 그냥 달기만 하면 먹기 쉽지 않은데, 딸기의 새콤함이 진한 단맛을 깔끔하게 잡아주는 느낌이랄까요? 둘이서 사이좋게 오믈렛 한 개씩 나눠먹는다면 행복도 두배, 가성비도 두배로 좋을 거 같아요. 대신 칼로리는 반으로 줄어요. 찡끗!!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