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GS25 버드와이저 플래터 축구용품 경품 랜덤 100% 당첨!!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S25 버드와이저 플래터 축구용품 경품 랜덤 100% 당첨!!후기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20. 11. 6. 11:2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GS25 앱에서 버드와이저 플래터를 예약 주문하고 축구용품 받으라는 이벤트 소식을 듣고 바로 주문했어요. 저희 아들이 축구를 엄청 좋아하거든요. 축구를 보는 것도 좋아하지만 직접 뛰는 걸 더 좋아하는 축구광이랍니다. 유니폼이나 축구공, 나이키 브라질리아 더플백이 당첨됐으면 하는 바람으로 구입한 거죠. 사실 버드와이저 플래터보다는 경품에 관심이 더 컸던 거 사실이에요. 당첨은 구입과 동시에 확인할 수 있답니다. 저는 어떤 경품에 당첨이 되었을까요?ㅎㅎ



 

 

버드와이저 플래터 4,900원
전자레인지 돌리기 전이에요

버드와이저 플래터의 가격은 4,900원입니다. 조금 비싼가도 싶었지만, 저처럼 맥주 한잔을 먹어도 기본 3가지 안주를 놓고 먹는 사람에게는 아주 좋은 아이템이란 생각이 들었어요. 알아서 이렇게 골고루 준비해주시니 엄지 척할 수밖에요.

간편하게 맛집 검색하는 방법

 

저희 시어머님이 보시고는 세상 좋아졌다고 감탄을 하시네요. 가격을 들으시고는 4,900원에 어디서 이렇게 먹냐고 하시며 보기도 좋고 맛도 좋고 가격도 착하다고 하셨어요. 

아쉽게도 게토레이 당첨!!ㅎㅎ

제가 바라던 축구용품이 아닌 게토레이가 당첨되었는데요. 뭐 어느 정도 예상은 하고 있던 상황이라 크게 실망을 하지는 않았습니다만, 맛이 있으면 한번 더 사보자는 생각을 하고 먹어보았어요.

 

 

순살타코치킨
떠먹는 피자
미트볼
웨지감자후라이
그릴소시지

정말 딱 맥주 안주 하기 너무 좋은 메뉴들로 구성이 돼 있었는데요. 처음에 딱 봤을 때 느낌보다는, 먹으면서 점점 만족도가 올라가는 제품이었어요. 저희 신랑도 한번 더 사보라더라고요. 맛도 있고 경품 욕심도 났던 거겠죠?ㅎㅎ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