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GS25 한정판 캠핑세트 보냉백포함 17,000원 사전예약 구매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S25 한정판 캠핑세트 보냉백포함 17,000원 사전예약 구매후기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20. 12. 8. 11:0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GS25 앱 알림을 통해 캠핑 분위기 물씬 내볼 수 있는 캠핑세트를 예약구매 하게 되었는데요. 피크닉 보냉백을 보니 어릴 때 생각도 나고 이건 사지 않을 수가 없더라고요. 게다가 무려 한.정.판!! 사고 싶다고 언제나 살 수 있는 구성이 아니므로, 지갑을 열 수밖에요. 

레트로 느낌 물씬나는 사조 피크닉백 32cm×20cm×15cm

사조 피크닉백을 열어보니 해표 도시락 김이 반겨주네요. 도시락 김 2개 들이 포장이 보냉백을 거의 다 채울 정도면 대충 사이즈 가늠이 되실까요? 보냉백 사이즈는 가로 약 32cm, 세로 20cm, 폭이 15cm 정도 되는 휴대성 좋은 아담한 사이즈입니다. 피크닉용으로 아주 딱이네요. 

 

 

가방 안을 살펴보니 은박 처리가 되어있는 가벼운 보냉백이었어요. 레트로 느낌 물씬 나고, 휴대성이 좋아 보입니다.

보냉백 안에 있는 아이들을 모두 꺼내어 떼샷을 찍어봤는데요. 이 구성은 소주, 맥주, 소고기, 돼지고기 등 그 어떤 종류의 음식과 함께 하더라도 다 자연스럽게 어울리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알찬 구성이네요.

쌀쌀한 날씨엔 뜨끈한 어묵국물 만한게 없겠죠. 어묵탕용 비법스프가 포함되어 있어서 맛내는데도 걱정이 없어요.

 

 

사조 부어스트 콤비네이션이라는 모듬소시지는 지난 여름 CU캠핑박스 구매했을때 구성품이라서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더라고요. 맛도 모양도 가지각색이고, 역시나 소세지는 맥주 안주로 그만이죠. 아주 탱글탱글합니다.

스노우크랩 킹 오리지널입니다. 사실 요 아이는 처음 먹어봤는데요. 붉은 대게 다리살 6.46%, 알래스카 명태 연육 76.69%로 함량이 상당히 높더라고요. 가운데 절취선이 있어서 반으로 나눌 수 있어서 편리해요. 하나는 킵해놓고 나머지 하나를 뜯어 맥주 안주로 먹었는데요. 결 따라 쭉쭉 찢어놓으니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고요. 가끔 행사도 하는 거 같던데 행사 만나면 무조건 사야겠어요. 크래미 이후로 상당히 오랜만에 먹어보는 게맛살 종류였는데 신세계네요.ㅎㅎ

사조참치는 맛도 맛이지만 알루미늄 호일 소재의 바로 요 안심따개가 가장 큰 메리트가 아닐까 싶어요. 원터치 캔은 딸 때도 조마조마하지만 분리수거할 때도 자칫 손이 베일까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잖아요. 어른인 저도 참치캔 딸 때마다 긴장되는데 아이들은 또 얼마나 걱정이 되겠어요. 사조참치 안심따개 칭찬합니다. 

 

 

밥반찬이나 술안주로도 제격인 도시락 김 사이즈의 조미김이 2개 들어있어요. 집에 뜯어놓은 김이 남아있어서 아직 먹어보진 못했는데 김은 뭐 언제나 옳죠.

고기 구워 먹을 때 상추 깻잎 등 쌈야채에 쌈장 찍은 마늘 고추 넣어서 한쌈 싸서 먹으면 진짜 꿀맛이잖아요? 그런데 고기의 종류를 가리지 않고 싸 먹기에는 또 쌈무만한게 없답니다. 새콤하고 아삭한 쌈무가 기름진 느끼함을 잡아줘요. 이것저것 준비하지 않고 간단하게 고기 싸먹기 너무 좋아요.

저렴한 가격에 딱 필요한 재료로만 엄선되어 있는 이번 캠핑 세트는 가볍게 떠나는 피크닉이나 캠핑은 물론 집에서 해먹기에도 좋은 구성인거 같아요. GS25 캠핑세트 하나에 고기와 김치만 있다면 완벽하게 2차까지 해결되니까요. 보냉백은 내년을 기약하며 잘 접어서 보관해두었어요. 예전의 자유로운 삶으로 돌아갈 수 있으리라 기대해 보면서.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