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레트로 디저트 신상 '골드스타(금성) 테레비 케-잌' 5,000원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레트로 디저트 신상 '골드스타(금성) 테레비 케-잌' 5,000원 후기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21. 4. 21. 11:5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요즘 곰표, 말표, 미원 등 오랜 시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장수상품과 편의점과의 콜라보 상품이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다달이 새롭게 출시되는 편의점 신상을 구경하는 재미, 먹는 재미 모두 쏠쏠하더라고요.

얼마 전 GS25 인스타에 올라온 걸 보니 '금성 콜라보 5종' 신상이 출시됐다는 거예요. 기술의 상징 금성 골드스타.ㅎㅎㅎ 지금은 브랜드명이 LG로 바뀌었지만, 약 25년 전까지만 해도 금성 즉 골드스타였다는 사실. 아! 진짜 추억 돋네요.

우리 동네 GS25에 입고됐나 궁금해서 가보니, 더 새로운 신상인 골드스타 테레비 케익이 들어와 있는 게 아니겠어요? 와우!!

골드스타 테레비 케-잌 고구마 (5,000원)

 

진짜 옛날 테레비 모양 그대로 재현했죠.ㅎㅎ 예전에는 채널 돌릴 때나 볼륨 조절할 때 좌우로 다이얼을 돌려가며 조절했었잖아요. 그대로 그려 넣었네요. 재미지네.

 

샤니에서 만들었네요
용량 125g, 칼로리 425kcal

골드스타 테레비 고구마 케익 안에는 포크가 들어있어요. 편의점 내에서 바로 먹게 되더라도 불편한 점은 없겠습니다. 종이상자 사이즈는 대략 14.5cm x 14.5cm x 8.5cm 이고요. 고구마 케이크가 담겨있는 플라스틱 케이스 사이즈는 그 보다 훨씬 작죠.

 

 

실제 골드스타 테레비 고구마 케익의 사이즈는 대략 9cm x 8cm x 4cm 로 아담한 사이즈이지만, 카페에서 판매하는 부채꼴 모양의 조각케익을 생각하면 좀 큰 편이네요.ㅎㅎ 

 

고구마 케익 위에 앙증맞게 꽂아있는 금성이라는 귀여운 아이는 종이예요. 화이트 초콜릿이 아닐까 잠깐 기대했었지만 종이더라고요.ㅎㅎ

 

 

케이크와 크림 부분의 질감이 사진으로 보기에도 꽤나 부드러워 보이는데요. 사실 골드스타 테레비케익을 구입한 다음 날 먹게 되었고, 그 날이 유통기한 마지막 날이었거든요. 혹시라도 푸석거리지는 않을까 걱정했는데 기우였네요. 엄청 촉촉했어요. 

저희 신랑이랑 저녁식사 마치고 후식으로 먹은 건데, 둘이 나눠먹긴 좀 부족하더라고요. 고구마케익이 이렇게나 맛있는거였나요? 제가 고구마를 그닥 좋아라 하는 편이 아니라, 예전에 한참 고구마 피자 유행할 때도 먹지 않았었거든요. 그렇다 보니 고구마케익 또한 먹어볼 시도조차 안 해봤었는데요. 솔직히 이번에 좀 반했습니다. 맛.있.다는 한마디로 모든 설명 끝이네요. 찡끗.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