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신포동맛집/천원의행복]신포국제시장 저렴한 해산물포차(폐업)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포동맛집/천원의행복]신포국제시장 저렴한 해산물포차(폐업)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19. 10. 9. 22:0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세 살때부터 쭈욱 신포동에서만 살고 있는 저의 절친이 적극 추천한 곳!! 바로 천원의 행복이란 곳에 다녀왔습니다. 요즘은 입소문을 타고 손님들이 많이들 찾아오고 계신대요. 막걸리 한 잔에 천원이라서 천원의 행복이라고 합니다.ㅎㅎ 



신포우리만두 맞은 편 신포국제시장 골목 안쪽, 그러니까 BHC치킨 바로 옆 골목으로 들어가면 우측에 바로 있어요. 친구한테 말로만 들었는데도 궁금하고 막 기대되고 두근두근 했네요.ㅎㅎ

현수막에 다양한 메뉴들이 쭈욱 나열되어 있었는데요. 실제로 주문 가능한 메뉴는 요기 원산지 표지판에 적혀 있는 메뉴들 입니다. 사장님께서 물건을 그날 그날로 해 오시기 때문에 매번 조금씩 달라진다고 해요. 준비된 재료가 다 소진되면 마감시간 전이라도 문을 닫으신다고 하니, 늦은 시간에 방문을 하실 경우 전화로 확인해 보고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메뉴를 살펴보니 가격이 저렴해서 먹기에도 부담이 없겠어요. 이것 저것 다양하게 먹는걸 좋아하는 저희들한테는 아주 딱이네요 딱!!ㅎㅎ

기본으로 제공되는 돼지껍데기가 나왔고, 고민 끝에 민어(20,000원), 수육(5,000원)소주를 주문하고 기다립니다.ㅎㅎ
역시 임금님께 진상하던 귀한 생선이라는 민어는 천원의 행복에서 가장 고가의 메뉴였어요. 다른 분들은 부위도 잘 알고 드시던데 저희들은 그런건 전혀 모르고요, 맛있게 먹을 줄만 알아요;;


자세히는 몰라도 부위별로 골고루 나온거 같죠?ㅎㅎ

수육(5,000원)은 양과 가격면에서 적당한거 같아요. 둘이서 먹는거라 그런지 먹다보니 그렇게 적은 양 같지도 않더라구요. 조금조금씩 다양하게 먹어보는거 너무 좋아요.ㅎㅎ

깻잎 한장에 수육 한점 올리고 마늘 고추 양파에 쌈장을 찍어 안주를 준비합니다. 쌈장은 사장님께서 직접 만드셨다고 하는데 그 맛이 일품입니다. 쌈장 리필했어요.ㅎㅎ

손님이 나간 틈을 이용해 가게 내부를 찍어봤습니다.

사장님 하시는 말씀이 원래는 손님들 연령대가 높았었는데, 요즘엔 블로그나 SNS를 보고 오시는 젊은 손님들이 조금씩 늘어나고 있대요.

안주 두개로 끝낼 우리들이 아니죠.ㅎㅎ
생굴(5,000원)!!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적당하니까 먹기에 전혀 부담이 없어요. 자연스럽게 소주한병이 추가됩니다.

민어회를 먹을 때는 소주 한잔에 민어 한점 먹기도 아까웠는데ㅋㅋ굴은 사이즈도 작고 양도 많으니깐 두세 개씩 먹어도 뭐라 할 사람이 없어요.ㅎㅎ
어느 새 둘이서 민어회(20,000원), 수육(5,000원), 생굴(5,000원)소주(3,000원) 3병을 클리어 했네요. 39,000원 결제 했습니다. 찌개나 탕 없이도 소주가 술술 들어가네요.ㅎㅎ

천원의 행복(032.773.7732)

매주 월요일 휴무

15 : 00 ~ 21 : 00 (주말 22 : 00)

인천 중구 우현로45번길 31(신포동 11-3)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