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노브랜드 파 돈코츠라멘 2인 1,980원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브랜드 파 돈코츠라멘 2인 1,980원 후기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21. 8. 13. 12:1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집 근처 이마트 안에 있던 노브랜드 코너가 확장이 되면서 노브랜드 제품들이 다양하게 들어오다 보니 새롭게 접하는 상품들이 많더라고요. 뜸하게 가던 이마트도 노브랜드 덕분에 한 번이라도 더 가게 됐어요.ㅎㅎ 노브랜드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가성비잖아요. 가격은 물론이고,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평타 이상의 맛과 품질을 보장받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ㅎㅎ

노브랜드 파 돈코츠라멘 2인 1,980원

오!! 노브랜드에 돈코츠라멘이 있었네요. 역시 노브랜드답게 가격이 엄청나게 저렴합니다. 2인 1,980원이면 꽤 괜찮은 편인 거 같아요.

패키지가 독특하면서도 심플해서 좋은거 같아요. 일단 과대포장이 없으니 쓰레기 걱정이 줄었고요.

노브랜드 파 돈코츠라멘 조리방법(2인 기준)
1. 끓는 물 800~900ml에 면을 넣고 2분간 끓여줘요.
2. 반드시 불을 끄고 분말스프와 블랜드 오일을 넣고 잘 저어줘요.
3. 파, 삶은 계란, 차슈등을 곁들이면 더욱 맛있어요.

 

 

파 돈코츠라멘 영양성분

일본 ITSUKI FOODS에서 OEM 방식으로 제조하고, 이마트에서 수입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기대가 되네요.

노브랜드 파 돈코츠라멘의 구성

1인분씩 포장된 면과 분말스프, 블랜드 오일로 구성되어 있어서, 1인 가구 분들도 부담 없이 드실 수 있겠어요. 저도 오늘은 1인분만 끓여볼 예정입니다. 

분말스프
1인분 기준 400~450ml
2분간 면을 삶아줘요
반드시 불을 끄고 분말스프를 넣어줍니다
돈지 80% 포함된 블랜드오일을 넣어주면 완성!!

저는 일단 '노브랜드 파 돈코츠라멘'에 들어있는 내용물로만 끓여봤는데요. 물론 파, 삶은 달걀, 차슈 등을 넣어주면야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겠지만 번거롭기도 했고요. 처음 먹을 땐 웬만하면 있는 그대로의 맛을 보는 편이에요.  

 

 

처음에 설명서 보고 아무 생각없이 물을 800ml(2인분 기준임) 넣고 끓이다가, 뒤늦게 깨닫고 대충 덜어낸 거라 물의 양이 좀 많아 보이네요.ㅎㅎ 

적당히 기름기 도는 돈코츠라멘 국물

보기에는 소면같아 보이지만, 식감은 소면인 듯 소면 아닌 라멘 같은 느낌이랄까요?ㅎㅎ 제 취향은 원래 고기육수를 베이스로 한 국물을 선호하는 편이라서 그런지, 고기국수 생각날 때 간편하게 인스턴트로 끓여먹기 좋을 거 같아요. 사리곰탕면보다는 진한 느낌입니다.

제대로 된 돈코츠라멘 먹고 싶을 땐 라멘집 가서 먹으면 되겠지만. 보통은 집에서 거의 매운 종류의 라면만 먹다가 갑자기 뭔가 진한 고기 국물의 면요리 생각날 때 있지 않나요?ㅎㅎ 그럴 때 먹어주면 딱일 거 같고, 유통기한도 라면보다는 여유 있어서 쟁여놓기 좋아요.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