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돈까스맛집 미스터카츠 까르보나라 치즈돈가스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돈까스맛집 미스터카츠 까르보나라 치즈돈가스 후기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20. 2. 11. 15:3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저는 12시 땡 점심시간이 되면 메뉴를 고민하며 상동역 부근을 하이에나처럼 헤매고 다니는데요. 어느 날 문득 산뜻한 노란색 외관이 눈에 띄더라고요. 눈으로 찜꽁해놓고 돈까스 땡기는 날 가기로 킵해놨던 곳인데 바로 오늘!! 동료와 마음이 일치하여 드디어 가보게 된 미스터카츠 상동점입니다.

 

 

 

 

 

 

 

 

 

 

 

 

 

 

예전부터 매장 밖에 놓여있는 입간판을 보고 각자의 메뉴를 대략적으로 정해놓은 상태였는데요. 저는 무조건 치즈돈까스입니다. 치즈 너무 좋죠. 새우튀김 어묵우동도 신메뉴로 출시 되었네요.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자리에 앉아 메뉴판을 다시 한번 꼼꼼히 살펴봤어요. 메뉴가 크게 다양한 편은 아니라서 메뉴선정에 큰 고민은 없겠어요. 심플해서 좋으네요.

 

 

 

 

다른 매장은 키오스크 결제 시스템인 경우가 많던데 미스터카츠 상동점은 주방 쪽 카운터에서 직접 선결제를 합니다. 국내산 도드람 한돈 최고 등급 고기만을 사용하고 밥과 친절은 무한리필 된다는 센스 있는 문구가 붙어 있네요.

 

 

 

 

각 테이블마다 김치와 단무지 그리고 담아놓을 그릇들이 놓여 있는데 참 깔끔한 느낌이 들었어요.

 

 

 

 

 

까르보나라 치즈카츠 8,500원

 

 

함께 간 동료가 주문한 까르보나라 치즈카츠가 나왔어요. 돈카츠 안의 치즈는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치즈 중 택 1이었고, 동료는 모짜렐라 치즈를 골랐네요. 별도로 까르보나라 소스가 나왔는데 남의 떡이 커 보인다고 참 맛있게 생겼어요.ㅎㅎ 얼른 사진 몇 장을 찍고 저의 자리로 돌아옵니다.

 

 

미스터치즈카츠 8,000원

 

 

요건 제가 주문한 미스터 치즈카츠에요. 큰 고민없이 무조건 치즈돈까스를 골랐죠. 까르보나라 치즈카츠와 구성은 거의 비슷하고 소스 차이만 났어요. 돈카츠 소스에 참깨를 박박 갈아서 넣었고 겨자소스에 함께 찍어 먹으니 별미네요. 약간의 밥과 국물이 있어서 양이 부족하지는 않았어요.
자!! 이제 본격적으로 미스터 치즈카츠 일명 치즈돈까스를 감상하시겠습니다.

 

 

 

 

사진 찍는 사이에 식어서 그런지 모짜렐라 치즈가 엄청 막 쭈욱 늘어나지는 않았고요. 한 입 딱 베어 물고 옴뇸뇸 맛을 느껴보니 이것은 천상의 맛!! 이제 다른 데서 돈까스 못 먹겠다!! 최고 최고!! 이러면서 동료와 제가 막 텐션이 올라가서 신나게 한 조각을 먹어치웠죠.
일단 한 조각을 순삭 하고 나서 느낀 점. 진짜 맛이 있는 건 맞는데 왜 김치 생각이 날까? 였어요.

 

 

 

 

옆에 있는 치즈돈까스를 서로 포개 보았더니 이해가 가더라고요. 요렇게 하나를 튀겨서 반을 갈라 놓은 거네요. 한쪽 면을 제외하고는 전부 튀김옷인 셈이라 일반 돈까스에 비해 조금 더 기름질 수밖에 없겠더라고요. 김치 먹음 되죠 뭐. 쏘쿨.

 

 

 

 

 

 

 

손님들이 나가고 없는 쪽을 살짝 찍어봤어요. 분위기 좋으네요. 저희 들어올 때만 해도 식사하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어느 순간 자리가 싹 비었길래 얼른 한 컷!!

 

 

 

식사를 마치고 나오면서 오픈 시간 안내도 잘 되어있어서 요것도 한 번 찍어봤어요. 브레이크 타임도 있으니깐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미스터카츠 부천상동점(032.321.3599)
경기 부천시 상동로 81(상동 544-6)
주차, 포장 가능
영업시간 위 사진참조.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