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유니클로 히트텍 빠 탑텐 온에어에 반하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니클로 히트텍 빠 탑텐 온에어에 반하다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20. 2. 5. 11:1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이번에 드디어 탑텐 온에어!! 일명 탑텐 히트텍을 구입하게 되었어요. 사실 대학생 아들이 고등학생일 때부터 유니클로 반팔 히트텍을 매일 입어왔는데요. 기숙사 생활을 하는 아들이 일주일에 한 번 집에 오면 세탁기 휘익 돌려서 세탁해 입은지도 수년이 흘렀네요. 원단이 흐트러지거나 하지는 않았는데 변색된 부분이 좀 있어서 바꿔줘야 했어요. 사실 히트텍이나 에어리즘, 반팔티, 셔츠 등등 유니클로를 많이 애용하는 편이었는데 의도적으로 안 가게 된 지가 꽤 되었어요.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 고민고민하던 중 탑텐 온에어 발열내의에 대해 알게 되었는데 가격이 꽤 나가더라고요. 정가 14,900원. 유니클로 히트텍보다 2,000원이 더 비싸네요. 1+1 행사가 있었던데 아쉽게도 그건 제가 놓쳤었고요.
그런데!! 정말로 우연한 기회에 W메프 사이트에서 1+1=9,900원 행사를 만나게 되었어요. 에헤라디야!!

포장지 뒷면의 상품설명을 읽어보니 가격이 나가는 이유가 다 있었네요. 

1. 에코 온에어는 오스트리아산 텐셀 모달을 사용합니다.
2. 너도밤나무를 원재료로 만들어지는 텐셀 모달은 자연에서 얻은 친환경 소재입니다.
3. 수분 흡수와 배출을 조절하는 통기성이 우수하여 자연 체열 조절이 가능한 소재입니다.
4. 매끄러운 표면으로 착용감이 부드럽고, 수분을 흡수하여 보송보송한 촉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5. 합성섬유가 아닌 텐셀 모달과 면으로 만들어 정전기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6. creora 스판이 함유되어 회복력과 신축성이 뛰어나고 착용감이 우수합니다.

 

 

 

 

포장을 바로 뜯은 상태라서 구김이 좀 있네요. 손가락 비침 정도로 두께도 한 번 확인해 보심 좋을 거 같고요. 상품 상세 텍이 따로 붙어있지 않아서 민감한 피부에도 걱정이 없겠네요.

 

유니클로 히트텍과 탑텐 온에어 모두 100 사이즈인데 실물 사이즈는 이 정도씩 차이가 나고요. 색상면에서도 탑텐 온에어가 좀 더 아이보리 색을 띠고 있어요. 처음엔 사이즈 차이가 많이 나서 105사이즈로 교환을 해야 하나 걱정했었는데요. 막상 입혀보니까 서로 스타일이 다른 거 같더라고요.

유니클로 히트텍은 반팔 티셔츠처럼 조금 여유롭게 떨어지는 스타일이라면 탑텐 온에어는 피부를 감싸주는 느낌이랄까요. 게다가 친환경 소재인 텐셀 모달 원단을 사용해서 그런지 부드럽고 포근한 느낌이라고 하네요. 아들 피셜입니다.

저도 포장 뜯자마자 만져보고는 오!!라는 감탄사가 나왔을 정도로 손끝으로 느껴지는 포근함과 부드러움이 남달랐어요. 저는 여유롭게 8개를 구입하긴 했는데 몇 개 더 사놓을까 고민이 되네요. 정가로 샀으면 저얼대 이렇게는 못 사죠.ㄷㄷㄷ
기다린 보람이 있게 좋은 상품 만나게 되어서 너무나도 기분 좋은 내 돈 내산 쇼핑이었습니다.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