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한달간 한정판매 한다는 라밥세트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달간 한정판매 한다는 라밥세트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22. 6. 3. 16:0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편의점 들렀다가 눈에 띄는 콜라보 제품이 있어서 냉큼 데리고 와봤는데요. 바로 CJ제일제당의 햇반과 농심 신라면을 함께 담은 '라밥세트'입니다. 저도 언젠가부터 끓이는 라면이든, 컵라면이든 꼭 마지막엔 밥 한 숟갈 말아먹고 싶은 생각이 들더라고요. 라밥세트가 출시된 걸 보면 저만 그런 생각하는 건 아닌가 봐요.ㅎㅎ

라밥세트(사진출처-CJ제일제당)

라밥 세트 편의점가 2,500원

라밥세트 원재료명
햇반 신라면 영양정보
패키지 안에 든든한 한끼 신라면과 햇반이 들어있네요
라밥세트 구성
뚜껑 접는 곳이 세군데라 짱짱하게 고정되네요
뜨거운 밥을 말아먹는게 싫어서 햇반은 미리 데워놨어요
역시 햇반의 밥맛은 따라갈 수가 없네요. 쌀눈까지 살아있고 찰져요

면을 먹는 중간에 밥을 말아야겠다는 생각이 갑자기 드는 거예요. 면이랑 밥이랑 같이 먹고 싶더라고요.ㅎㅎ 뽀글이 라면 느낌으로 먹어보고 싶어서 면을 좀 잘라줬어요. 숟가락으로 떠먹기도 편하니까요.

작은 햇반이라 신라면 용기에 쏘옥 들어가네요
꾹꾹꾹꾹

사실 특별한 맛은 아니잖아요. 우리가 다 아는 그 라면에 그 밥이죠.ㅎㅎ 라면 1등 신라면과 즉석밥 1등 햇반의 협업으로 나온 세트상품으로 따로 샀을 때 보다 15% 저렴하다고 해요. 어차피 먹을 거라면 '라밥세트'로 구입하는 게 저렴하겠네요. 일단 새로운 거 좋아하는 저의 눈에 라밥세트의 눈에 띄는 패키지가 재밌게 느껴졌어요. 뻔히 아는 맛임에도 손이 갔던 이유입니다. 패키징의 중요성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