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속풀라면과 컨디션 헛개의 만남 1,200원 봉지면 후기[ft.50만개 한정]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속풀라면과 컨디션 헛개의 만남 1,200원 봉지면 후기[ft.50만개 한정]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21. 8. 5. 15:0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회사 근처에 이마트 24가 새로 오픈을 했더라고요. 점심 먹고 디저트도 먹을 겸, 구경삼아 들어가 봤는데 강렬한 패키지의 봉지라면이 눈에 똭 들어오는 게 아니겠어요? 비록 전날 술을 마신 건 아니었지만, 숙취와 해장하면 떠오르는 라면과 컨디션의 조합이라니 이거 안 먹어볼 수가 없겠더라고요. 신박한 콜라보에 감탄하고 갑니다.

 

속풀라면 X 컨디션 이마트 24 정가 1,200원

면에는 강황분말 0.1%, 스프류에는 헛개나무 열매 추출농축액 0.9%와 컨디션 EX5 7.6%가 함유되어 있다는 사실. 오호라.

본 제품은 브랜드 콜라보 상품으로, 숙취해소 기능과는 무관한 식품!!이라고 합니다ㅎㅎ

속풀라면 X 컨디션 조리방법
1. 물 500ml 넣고 끓여요.
2. 끓는 물에 면과 액상, 분말, 건더기 스프를 모조리 넣고 4분 정도 끓이면 완성!!

 

속풀라면X컨디션 구성

봉지라면이 1,200원이면 좀 비싼 편인거 같죠? 그래서 그런지 분말스프와 건더기스프 외에 액상스프까지 총 3종류의 스프가 들어 있더라고요. 은근히 사람 기대하게 만드네요.ㅎㅎㅎ 

 

 

오!! 강황이 들어갔다더니 면 색깔이 확실히 노랗네요
건더기스프
액상스프
4분 정도 끓여줍니다
뭔가 라면 국물이 색깔이 좀 특이하네요  

라면 물 잡을 때 계량컵 꺼내기 너무 귀찮아서 대략적으로, 그러나 조금은 신중하게 500ml를 나름 맞춘다고 맞춘거거든요. 막상 끓여놓고 보니 라면 물이 좀 많아 보입니다.

 

 

면발이 쫄깃 탱탱

감자전분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면발은 쫄깃한 편이었고요. 강황이 첨가되어 노란 빛을 띠는 면은 확실히 더 먹음직스럽게 느껴졌어요. 맘에 듭니다.

조금 특이하게 느껴진 부분은 바로 국물인데요. 저는 맛보다도 국물 색이 좀 색다르게 다가오더라고요. 뭐지? 이 안성탕면 봉지 색깔 같은 국물은?ㅎㅎ 사골육수가 베이스인 속풀라면은 해장라면인 만큼 얼큰한 편이었고, 간단히 대파만 추가해서 끓였는데 잘한 거 같아요. 달걀을 넣을까 말까 고민했는데, 역시 라면은 달걀을 안 넣어야 국물이 깔끔해요.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