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이마트 노브랜드 치즈쫄볶이 3,880원 가성비 맛 모두 잡은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마트 노브랜드 치즈쫄볶이 3,880원 가성비 맛 모두 잡은 후기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20. 12. 31. 12:0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요즘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반조리식품 스타일의 떡볶이 가격 얼마나 하는지 잘 아실 텐데요. 브랜드가 있거나 없거나 생각보다 가격이 꽤 나가는 건 공통이더라고요. 게다가 쫄볶이, 거기에 모짜렐라 자연치즈까지 추가된다면 금액은 더 올라갈 수밖에 없겠죠? 그.러.나 웬만하면 평타 이상은 친다 하는 노브랜드에서 치즈쫄볶이가 단돈 3,880원이란 사실. 비록 신상은 아니지만 저는 처음 먹어보는 제품이라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노브랜드 치즈 쫄볶이 구성

 

내용물을 꺼내 펼쳐보았는데요. 3,880원짜리 치즈 쫄볶이 구성으로 보기에는 상당히 퀄리티가 있어 보이네요. 역시 노브랜드 제품은 평타이상입니다. 게다가 조리법 또한 너무나 간편하다는 거죠. 라면보다 더 편해요. 물 끓을 때까지 기다릴 필요도 없고, 치즈를 제외한 모든 재료를 물과 함께 넣고 끓이기만 하면 되거든요.

 

 

 

 

쫄면 사이즈 알맞게 준비해준 노브랜드의 센스 감탄하고 갑니다. 가닥가닥 떼어낼 필요도 없고요. 떡은 미리 담갔다가 조리하면 좋다고 했지만 저는 바로 넣었어요.

 

 

때마침 집에 어묵이 있어서 곁들여 보았는데요. 저는 원래 기본에 충실한 스타일이라 상품 자체의 재료로만 조리하고 맛을 보는 편이지만, 이번에는 대파와 얇은 어묵을 추가해 봤어요.

 

 

재료가 익으면 불을 끄고 모짜렐라 자연치즈를 넣은 후, 뚜껑을 덮고 녹여줍니다.

 

떡볶이 떡을 담갔다가 하지 않아도 쫄깃하고 맛있었고, 라면사리 보다 쫄면사리를 선호하는 제 입맛에 딱 맞아떨어지는 제품이네요. 쫄면사리 너무 맛있습니다. 쫄면사리 식감 너무 좋아해요.

 

 

 

요즘 들어 부쩍 매운걸 못 드시는 저희 시어머님과 아버님도 세상 좋아졌다 하시며 맛있게 드셨어요. 맵찔이인 저희 아들도 부담 없이 먹을만한 맵기였어요. 모짜렐라 자연치즈를 넣으니 확실히 맛이 부드러워지네요.

보통 이런 간편조리식품에 2인분이라고 표기되어 있어도 2인분이 아니듯이. 1인이 먹기엔 좀 많고, 둘이 먹기엔 좀 부족한 정도였어요. 노브랜드 치즈 쫄볶이에는 몇 인분인지 표기되어 있지 않았지만, 반조리식품 2인분 수준의 양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만들기 세상 편하고, 맛도 좋은 노브랜드 치즈 쫄볶이!! 역시 맛과 가성비 모두 잡았네요.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