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제주항공 기내식 치킨도시락 5,500원 예약구매 솔직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항공 기내식 치킨도시락 5,500원 예약구매 솔직 후기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21. 5. 25. 13:5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2018년 6월 대만 여행을 마지막으로 하늘 위에서 먹는 기내식 도시락은 구경도 못한 지 어언 3년이 다 돼 가는데요. GS25 앱 알림을 통해서 제주항공과 콜라보한 기내식 도시락이 출시되었다는 신박한 소식을 접하게 되었죠. 출시 기념 이벤트인지 5월 20일 당일에 한해 50% 할인 예약판매 한다는 소식에 열일 제쳐두고 결제 고고. 못 봤으면 모를까 안 사볼 이유가 없더라고요.

제주항공 XGS25 기내식 치킨 도시락 5,500원 (예약 구매 50% 할인가 2,750원)

예약 구매한 바로 다음 날 퇴근하면서 제주항공 기내식 도시락을 찾아왔습니다. 제주항공 시그니처 컬러인 오렌지 컬러의 기내식 도시락을 들고 오는 내내 나도 모르게 입꼬리가 귀에 걸리더라고요.ㅎㅎㅎ 이게 이렇게도 설렐 일인가 싶으면서도 막 심장이 두근두근. 진짜 너무 진심 해외여행 가고 싶다아아아아아.

실제 보딩패스를 연상케 하는 스티커를 붙여놓은 이 센스 좀 보세요. 사람 너무 설레게 하는 거 아닌가요?ㅎㅎ 코로나가 좀 더 잠잠해지면 제주도 여행이라도 계획해 봐야겠습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여행 계획도 짜고 싶고, 캐리어 끌고 공항도 가고 싶고, 비행기도 타고 싶다고.

 

 

제주항공 기내식 도시락 상세정보
비닐포장을 벗겨봤어요
설렘 가득

 

도시락과 샐러드, 음료까지 올망졸망 기내식 완벽 재현

 

제주항공XGS25 기내식 치킨 도시락 구성
치킨라이스 콥샐러드 음료와 포크

아담한 사이즈의 콥 샐러드에는 청상추와 치커리, 옥수수와 방울토마토 그리고 넉넉한 양의 올리브까지 아주 알차게 들어 있었어요. 사실 제주항공 기내식 도시락을 찾아온 다음 날 점심때쯤 먹게 되었는데요. 바로 먹었다면 샐러드 상태가 좀 더 신선했을 거예요. 그 점은 감안해 주시기 바랍니다.

동봉된 랜치드레싱을 넣어줘요
살살 섞어줍니다
업소용 1분30초/가정용 2분

치킨 도시락만 전자레인지에 돌려줄 건데요. 전자레인지에 돌려도 되는 안심 뚜껑이라고 하니, 뚜껑을 덮은 채로 2분 렌지 업 합니다.

김이 모락모락

 

닭고기(브라질산)

데리야끼 소스와 닭다리살이 어우러져 윤기가 반지르르하네요. 닭다리살이라 그런지 퍽퍽함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었고요. 

닭고기의 식감이나 소스는 모두 좋았는데, 약간의 닭고기 잡내가 느껴지더라고요. 저는 뭐 그렇게 예민한 입맛은 아니라, 맛있게 잘 먹었는데요. 고기 잡내 예민하신 분들한테는 거슬릴 수도 있겠네요. 

 

 

함께 들어있던 포카락의 포크 부분이 좀 더 뾰족하게 나와 있어요. 치킨을 먹을 때나 샐러드에 있는 작은 옥수수나 올리브를 집어먹을 때 콕콕 잘 집혀서 너무 편했어요.

꼬들꼬들한 볶음밥은 아니고, 촉촉한 편이라서 먹기 부담 없었고요. 야채 볶음밥에는 당근 완두콩 옥수수 그린피스 등이 들어있어요.

제주항공과 GS25의 콜라보로 탄생한 기내식 도시락은 '치킨 도시락과 기내식 샌드위치' 2종으로 출시되었어요. 인스타 보니깐 이번 5월 27일(목) 예약 구매 30% 할인(3,850원) 행사 소식이 올라왔더라고요. 그렇다면 이번엔 기내식 샌드위치로 구매해야겠군. 목요일에 예약 구매하고 다음 날인 금요일에 픽업하면 딱이죠. 불금!! 제주항공 기내식 도시락과 함께 예전 여행사진 보면서 추억여행 떠나봐야겠어요.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