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진짜로 홀딱 반한 홍어삼합 굴보쌈 신포동 굴따세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진짜로 홀딱 반한 홍어삼합 굴보쌈 신포동 굴따세 후기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20. 5. 20. 15:0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묵은지 포스팅 중에 하나인 신포동 홍어삼합 굴보쌈 전문점 굴따세 후기를 이제야 올리네요. 그리고 이건 TMI 이긴 한데, 제 블로그의 맛집이나 제품 리뷰는 모두 내돈내산 후기임을 알려드리고 시작하려 합니다.ㅎㅎ

 

 

 

 

 

메뉴판은 소중하니까 한번더 확대

 

 

매장 안에 손님이 없는 틈을 타 입구 쪽도 한번 찍어봤는데요. 시계가 저녁 6시 24분을 가리키고 있는데 밖은 아직도 대낮이네요. 이럴 땐 기분이 좋죠. 하루가 아직 많이 남은 거 같으고.ㅎㅎ 저녁 7시가 넘어가니 이 곳도 금세 만석이 되었어요.

 

 

 

 

미역 진짜 감동

 

 

내부를 둘러보며 사진을 찍는 사이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미역국이 등장했어요. 와!! 바로 이 굴따세 미역국을 먹고 나서 '내가 여태까지 먹었던 미역은 무엇이었나' 하는 의문이 들더라고요. 사진이 너무 작은 거 같아서 미역 큰 사진 하나 추가했는데요. 와 진짜 이런 게 자연산 미역이라는 건가??

 

다른 조미료 안 넣고 끓여도 바다의 향이 쏟아져 나올 듯한 이 비주얼. 식감도 좋고 미역 향도 너무 좋았어요. 저도 마트에서 파는 미역 말고 자연산 미역으로 사 먹어야겠어요. 왜 그 생각을 진작 못했을까...

 

 

생굴 보쌈 中 사이즈 (29,000원)

 

 

생굴보쌈 中사이즈 29,000원

 

 

저희 신랑이랑 둘이 간 거라 기본으로 생굴 보쌈 中 사이즈를 주문했는데요. 일단 생굴은 딱 제가 좋아하는 굴 사이즈라서 너무 좋았고. 보쌈은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니기에 기대도 안 하고 먹었는데 진짜 살살 녹네요. 고기 냄새 그런 거 전혀 없었고, 오돌뼈 부분도 잘라내지 않고 먹을 만큼 고기가 전체적으로 부드러웠어요. 함께 나온 보쌈김치도 맛있습니다. 원래 신김치 좋아하는데 쌩쌩(?)한 보쌈김치도 괜찮은데요??ㅎㅎ

 

그리고 여기에 빼놓을 수 없는 메뉴. 바로 홍어죠!! 제가 굴따세에 온 이유 중에 하나인데요, 1만 원에 홍어를 추가할 수 있답니다. 굴보쌈만 먹기엔 뭔가 허전하니까요.

 

 

 

 

홍어 추가(10,000원)

 

 

홍어 추가 10,000원

 

 

두툼해서 씹는 맛도 좋고, 홍어의 삭힘 정도가 제 입맛에는 딱 알맞았어요. 살짝 톡 쏘는 맛이 있어요. 강하지는 않습니다. 홍어와 함께 나온 김치는 신맛이 좀 있는 묵은지였는데 역시 홍어에는 묵은지가 잘 어울리네요. 완벽한 한 상을 이루었으니 항공샷 한번 가야죠??

 

굴보쌈 中(29,000원) + 홍어 추가(10,000원) = 39,000원

 

 

항공샷 찍어봄

 

 

와!! 정말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생굴 보쌈과 홍어의 자태라니.ㄷㄷㄷ 이게 바로 39,000원의 행복이 아닌가 싶습니다. 홍어와 보쌈과 생굴이 한자리에서 만난다?? 그건 그렇게 흔한 일은 아니에요. 물론 없지는 않습니다.ㅎㅎ 

 

저는 신포동 굴따세를 십여 년 전에 처음 방문하고 이후에도 간간히 왔었는데, 부평 사람인 저희 신랑은 이 곳을 처음 온 거예요. 이렇게 맛있는 데를 혼자만 왔었냐며.ㅎㅎ 다 먹을 때까지 엄지 척을 몇 번이나 하는지 모르겠어요. 

 

 

 

 

 

 

홍어랑 보쌈, 생굴을 한꺼번에 상추쌈 해 먹기도 하고 따로따로 먹기도 하고. 적지 않은 양이었는데 둘이서 정말 배가 터질 정도로 먹었어요. 소주 3병이 그냥 술술 들어가더라고요. 홍어삼합 굴보쌈 좋아하시는 분들 신포동 굴따세 추천드려요. 다만, 화장실이 외부에 있고 깨끗하지 않다는 점이 유일한 단점이긴 한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게 될 만큼 맛있습니다. 

굴따세 중앙점(032.777.9077)
인천 중구 개항로 10(중앙동 4가 2-7)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