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편스토랑 이영자 3관왕 우승상품 감자의 꿈 포테이토 드림 4,700원 예약구매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편스토랑 이영자 3관왕 우승상품 감자의 꿈 포테이토 드림 4,700원 예약구매 후기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20. 9. 29. 09:3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지난번 오윤아 님의 편스토랑 우승 상품인 뉴트롤에 이어, 이영자 님의 우승 상품인 감자의 꿈을 CU 예약 구매를 통해 구입하게 되었어요. 신상 출시 48회 편스토랑에서 이영자 님이 꿈에 그리던 3관왕을 달성했다고 하는데요. 같이 한번 보실까요?

특히 10대 판정단의 몰표를 받았다고 하는데요

새로운 아이디어와 맛으로 각기 다른 연령대로 구성된 메뉴 판정단들의 입맛을 사로잡아야 하는데요. 가장 많은 표를 얻은 메뉴가 편의점 제품으로 출시된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이영자 님의 메뉴가 출시된다고 해서 더욱 기대가 되었어요.

감자의 꿈 4,700원

새콤한 토마토 칠리소스까지 찍어먹으니 영락없는 피자 맛이네요. 페스츄리 속이 감자로 채워져서 그런지 무게감이 느껴졌어요. 저희 시어머님도 같이 드셨는데, 드시면서 계속 '어쩜 이렇게 맛있냐 4,700원이면 너무 싸다야' 하시더라고요. 맛있다고 하시니 저도 기분이 좋으네요.

다양한 간식메뉴 맛보기

 

처음에 전자렌지 돌렸다가 좀 시원찮아서, 다시 에어프라이어에 돌리다가 어찌어찌 종이호일이 타면서 까맣게 날렸네요.

바삭한 페스츄리 안에 카야잼으로 달달한 맛을 낸 감자를 넣었는데요. 감자속에 옥수수, 피망 등을 넣어 씹히는 맛도 좋고, 피망이 중간중간 달달한 맛을 잡아줘서 전혀 물리지 않더라고요. 저는 저녁을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두 개나 먹었어요.

 

감자의 꿈 아랫부분
페스츄리
페스츄리 결

페스츄리를 한겹 살짝 뜯어서 먹어봤는데 베이커리 페스츄리 뺨치게 고소하네요. 참고로 전자레인지보다는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먹는 게 훨씬 겉바속촉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에어프라이어 추천드립니다. 팔순에 가까우신 저희 시어머님도 엄지척한 맛이니 누구나 먹어도 실패 없을 거라고 생각해요.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