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진짜 스크류바 맛 젤리 1,500원 싱크로율 100%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진짜 스크류바 맛 젤리 1,500원 싱크로율 100%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20. 9. 28. 14:2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동네에서 저녁식사 겸 술한잔하고 들어가는 길에 평소 루틴대로 편의점에 들러 달달한 간식을 사기로 했는데요. 막상 편의점에 들어가서는 계획과 다르게 짭짤한 팝콘과 새콤한 젤리를 사게 되었어요. 요즘 젤리들이 아주 다양하게 나온다는건 알았지만 이렇게 스크류바 젤리가 있을줄은 몰랐네요. 일단 얼른 먹어보고 싶어서 편의점 옆으로 따로 마련된 취식공간에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스크류바 젤리 정가 1,500원

 

개별 포장된 스크류바 젤리가 3개 들어 있어요

요즘 편의점 간식들은 참 다양한 게 많은거 같아요. 특히나 젤리 종류는 너무나 기발한 아이디어로 별의별 모양의 젤리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죠. 하다못해 똥모양 젤리까지 먹어봤네요. 삽겹살모양, 단무지 모양도 있고요. 여러 다양한 모양의 젤리들이 편의점 계산대 옆에 자리잡고 있으니 그냥 지나칠 수가 있나요. 젤리의 인기 비결은 맛도 맛이지만 쫄깃한 식감이 한몫 하는거 같습니다. 씹는 느낌 중독성 있죠.

편의점 간식 사무실 간식 들여다보기

 

스크류부분 젤리의 식감은 쫄깃하면서도 찰기가 없다고나 할까요? 좀 앞뒤가 안맞는 말이긴 한데, 그 옛날에 먹던 쫀드기 아시죠? 꿀맛나?? 딱 그 식감인거에요. 찔깃한 젤리안에 꿀 들어있는.ㅋㅋ 물론 꿀은 아니었지만요.

이번에 스크류바 젤리를 먹으면서 놀란 점은 진짜 백퍼 스크류바 맛이랑 너무 똑같다는거였어요. 어떻게 보면 그게 당연한거면서도, 그게 그렇게 신기하더라고요. 암튼 달달한 초콜렛이나 사탕 먹는 거 보다는 덜 부담스러워서 자꾸만 젤리에 손이 가네요.ㅎㅎ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