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편스토랑 오윤아 2번째 우승상품 뉴트롤 4,200원 예약구매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편스토랑 오윤아 2번째 우승상품 뉴트롤 4,200원 예약구매 후기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20. 9. 22. 10:2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CU 알림을 통해 편스토랑 14회 차 우승 상품인 뉴트롤 예약 판매 소식을 듣고 되었는데요. 반드시 예약 구매를 통해 구매해야 하는 건 아니지만, 항상 제가 편의점 갈 때마다 완판 되고 없었거든요. 그래서 반드시 먹어보겠다는 마음으로 예약 구매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었어요. 

예약판매가 된 제품에는 임자있음 스티커가 붙어있어요

편의점 도시락의 가격이 올라갈수록 퀄리티도 함께 올라가는거 같아요. 제품 사진을 보니 침 넘어가네요. 방송을 보지는 못했지만 고심한 흔적이 눈에 보여 기대가 되었습니다. 오윤아의 완도전복감태김밥에 이어 벌써 두번째 우승상품이라고 하네요. 오윤아씨 엄지척 입니다.

퀄리티 있는 편의점 도시락 맛보기

 

전자레인지 돌리기 전에 한컷

전자레인지를 돌리고 나니, 밥에 윤기가 돌았어요. 아무래도 롤이다 보니 탄탄하게 잡아주지 못해서 소스 찍어서 들어 올리려고 하니 해체가 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납작한 모양 그대로의 돼지고기 등심과 대파가 들어있는 게 색달랐고, 꽈리고추 조림이 굉장히 매콤해서 달콤한 유자소스와도 잘 어우러졌어요. 청양 유자 마요 소스는 제 입맛에 잘 맞았는데요. 따로 소스만 찍어먹어 보았는네 꽤나 정성을 들인 맛이구나 싶었어요.

 

가마솥 누룽지가루가 겉으로 보기에는 갈색설탕처럼 보였는데요. 뉴트롤에 어느 정도 뿌려서 먹고, 나머지는 그냥 먹었는데 고소하니 맛있더라고요. 편의점 김밥이 4,200원이면 좀 쎈 편이긴 한데, 음료 증정 받고 SKT 할인 받으면 좀 낫지 않을까 싶어요. 저는 예약구매한거라서 그런 혜택은 없었지만요.ㅠㅠ

다음 CU 편스토랑 우승 상품이 나오면 또 먹어보고 싶어요. 진공포장되어 언제든지 먹을 수 있는 제품들을 제외하고는,  한시적으로 판매하는 거 같더라고요. 신상 우승 상품이 출시될 때 아니면 맛보기 힘들다고 하니 안먹어볼 수가 없네요.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