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마약쿠키 등극한 피코크 까망베르 치즈쿠키 천원 실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약쿠키 등극한 피코크 까망베르 치즈쿠키 천원 실화?!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20. 9. 16. 16:3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요즘 회사 일도 바쁘고 신경 쓸 일이 한층 더 많아진 터라 건강에 신경을 더 많이 써보려고 하는 중인데요. 일주일에 4일 이상은 저녁시간에 걷기 운동을 하고 있어요. 그렇게 걷기 운동을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생수 한 병 살려고 이마트 24를 들르게 되었죠. 다양한 과자들과 컵라면의 유혹을 뿌리치고 계산대로 향했는데 손바닥만 한 귀여운 아이가 눈에 띄는 게 아니겠어요?? 그 이름도 영롱한 피코크 까망베르 치즈쿠키. 단돈 천 원에 치즈쿠키라니요. 차마 이 아이까지는 뿌리치지 못하고 데려왔네요. 제가 바쁜 와중에도 이렇게 천 원짜리 과자를 포스팅하는 이유는 뭘까요? 네!! 맞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맛있는 만큼이나 독한 칼로리

칼로리 부담없는 간식은...

 

빼꼼이 들여다 봄

단백질, 지방, 비타민이 풍부한 치즈

 


끼야오!! 이 기름진 거 보이시나요? 이렇게 생겨서 맛없기 힘들죠.ㅎㅎ 저 이제 과자 끊었는데 간간히 요 피코크 까망베르 치즈쿠키만큼은 허락하려고 합니다. 그래도 차마 361kcal의 치즈쿠키를 단숨에 클리어하기에는 제가 너무 운동을 열심히 하고 왔지뭐예요. 양심상 두 번에 나누어 먹었습니다. 사실 나누어 먹을 양도 아닌데 땀 흘리고 운동한 게 아까워서 참은 거죠뭐.

 

신랑도 먹어보더니 깡통에 들어있는 쿠키 맛 난다며.ㅎㅎㅎ 그 말이 정답이네요. 여러분들도 편의점이나 이마트 갔는데 피코크 까망베르 치즈쿠키가 보인다 싶으면 한번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천 원에 이런 퀄리티면 진짜 대박인 거 같아요.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