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편의점 호두과자 렌지땡 20초 '휴게소 호두과자'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편의점 호두과자 렌지땡 20초 '휴게소 호두과자'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22. 2. 8. 16:3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국내 여행의 묘미 중 하나로 고속도로 휴게소 들르는 재미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휴게소 들러서 호두과자 안 먹으면 서운할 정도로 휴게소 대표 간식 중 하나죠. 어릴 때는 호두과자 안 좋아했는데, 요즘 들어 호두과자 땅콩과자가 참 맛있더라고요.ㅎㅎ 그런 호두과자를 GS에서 만나게 된 거예요. 와우 편의점에서 '휴게소 호두과자'를 만날 줄이야. 패키지도 아주 그럴싸하네요 이거.ㅎㅎ

휴게소 호두과자 2,400원(6개입)

두개 중에 한 개만 데려와봅니다
얼추 휴게소 호두과자 느낌 나네요ㅎㅎ
식사대용 간식으로 굿굿!!
구입일 22.01.25/유통기한 22.02.13

가격은 좀 비싸지만 무방부제, 무색소, 100% 계란으로만 반죽을 했다고 하니 믿음이 가더라고요. 전자레인지 또는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 데워 먹으면 더욱 맛있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휴게소 호두과자 맛있게 먹는 법
1. 전자레인지 이용 시 : 20초
2. 에어프라이어 이용 시 : 150도 10분(10개 기준)

휴게소 호두과자 영양정보

나름대로 조심스럽게 잘라봤는데 모양이 이쁘진 않네요. 모양은 찌그러졌지만 맛은 빠지지 않았어요.ㅎㅎ 에어프라이어에 돌릴까 하다, 귀찮기도 하고 빨리 먹어보고 싶어서 간단하게 렌지 업 했는데요. 델리만쥬처럼 달달하고 고소한 향기가 진하게 나더라고요. 

휴게소에서 바로 사 먹는 호두과자만큼은 아니어도 맛이 꽤 괜찮았어요. 모양만 호두과자인 것들보다는 훨씬 맛있었고요. 호두 사이즈도 장난 아니고, 100% 계란으로 반죽했다는데 맛이 없을 수가 있나요.

다만, 개당 400원으로 가격이 좀 있는 편이라 '한번 먹어봤음 됐다' 싶었는데 은근히 자꾸 생각나는 맛이더라고요.ㅎㅎ GS25 갔을 때 휴게소 호두과자 있으면 한번 더 사 먹어봐야겠어요. 그땐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봐야지.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