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10분 완성 쿠킹박스!! 우삼겹 순두부찌개 후기[프레시지 삼시세끼 산촌편]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0분 완성 쿠킹박스!! 우삼겹 순두부찌개 후기[프레시지 삼시세끼 산촌편]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20. 3. 23. 13:2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필요한 반찬 종류 몇 가지를 주문하려고 쿠팡 로켓 프레시에 들어갔는데 때마침 우삼겹 순두부찌개가 세일을 하더라고요. 예전에 세일할 때도 한번 먹어봤는데, 조리가 너무 간단하고 맛도 괜찮았던 기억이 있어서 한번 더 주문해봤어요. 세일해서 구입한 가격은 5,900원입니다.

 

 

고소한 식감과 깊은 풍미의 우삼겹을 담았다는 순두부찌개 2인분의 내용물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이렇게 우삼겹 순두부찌개 2인분을 완성할 재료들이 필요한 만큼 손질까지 되어있는 완벽한 요리 키트 상태로 구성되어 있어요. 순두부(수입산)와 셰프가 개발한 순두부찌개 양념 그리고 우삼겹과 팽이버섯, 대파 등이 진공 포장되어 들어있어요. 채소는 흐르는 물에 한번 더 씻어주었습니다.

 

 

 

 

우삼겹 순두부찌개 내용물 확인
소고기(60g), 순두부(400g), 쥬키니 호박(40g), 팽이버섯(30g), 청양고추(20g), 대파(20g), 찌개소스(1ea)

 

이렇게 조리법이 친절하게 나와있는 설명서도 포함되어 있어요. 요알못들도 코팅된 냄비와 불, 물만 있다면 근사한 순두부찌개를 만들 수 있답니다.

 

우삼겹 순두부찌개 10분 만에 완성하기!!
1. 코팅된 냄비에 순두부를 제외한 모든 재료를 넣고 중불에서 1분간 볶기.
2. 물 300ml와 순두부를 넣고 뚜껑을 덮은 뒤, 강불에서 7분간 끓이기.

셰프의 팁!!
1. 기호에 맞게 청양고추 양을 조절하세요.
2. 순두부에서도 수분이 생기기 때문에 정량의 물을 넣어주세요.

 


이렇게 코딩된 냄비에 순두부를 제외한 모든 재료를 한꺼번에 넣고 중간 불에서 1분간 볶아줍니다.

 

 

 

 


물 300ml와 순두부를 넣고 뚜껑을 덮은 뒤 7분간 끓여주면 끝이에요. 너무 쉽죠? 저는 일부러 쿠킹 박스 안에 있는 재료 외에는 아무것도 추가하지 않았어요. 청양고추나 대파, 달걀 등을 더 넣고 싶었지만 제품 본연의 맛을 느껴보기 위해 안 넣었어요. 그리고 끓이는 양에 비해 지금의 냄비 사이즈가 좀 큽니다. 다들 음식들이 담겨 있어서 남은 냄비로 쓰다 보니 그렇게 됐어요.ㅠㅠ

 

보통 이런 반조리식품들의 양을 보면 2인분이라고 되어 있어도 실제로는 둘이 먹기에 부족하고, 양 많은 사람들한테는 1인분인 경우가 대부분이잖아요. 그런데 이번 우삼겹 순두부찌개는 2인분이라고 표기돼 있고 양도 2인분이 맞더라고요. 크고 깊이가 있는 우동 그릇에 담아봤는데 이렇게 2개 용량이 나와요. 양도 나쁘지 않죠.

 

 

 

 

제품 본연의 맛을 느껴보기 위해 쿠킹 박스 안에 있는 재료들 외에는 아무것도 추가하지 않았는데요. 아!! 다 끓이고 보니 조금 간간해서 물을 아주 살짝 추가했어요. 맛이 꽤 괜찮았어요. 매운맛에 약하고 입맛도 조금 까다로우신 저희 아들도 엄지척 해주네요.ㅎㅎ있는 그대로의 재료로도 충분히 맛이 있지만 각자의 취향에 맞춰서 청양고추를 더 추가하시면 칼칼한 순두부찌개를 즐기실 수 있겠죠. 계란을 넣어주면 더 좋겠고요.

 

저는 다음에도 할인하는 우삼겹 순두부찌개를 만난다면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