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이마트 피코크 만만한 마늘떡볶이 후기[피콕분식]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마트 피코크 만만한 마늘떡볶이 후기[피콕분식]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20. 3. 26. 10:4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며칠 전 이마트 갔다가 할인행사를 하는 피코크 마늘 떡볶이를 데려와봤어요. 요즘 브랜드 떡볶이는 물론이고 마트나 인터넷에서 판매되는 떡볶이의 가격 또한 만만치가 않아서 놀라곤 했었는데요. 가격 할인 행사 들어가서 2천 원대 후반에 판매하길래 냉큼 데려왔어요. 이번에도 추가로 넣은 양념이나 채소 일절 없이 설명서에 나와 있는 대로 만들어 봤습니다.

 

쫄깃하고 말랑한 밀떡과 마늘이 함유된 특제 마늘소스가 어우러진 마늘 떡볶이라고 소개되어 있네요.

분식을 특별한 요리로 '피콕분식'
피콕 분식은 맛의 본질, 트렌디한 메뉴, 선별된 좋은 재료, 안전하고 위생적인 공정이라는 4가지 물음에 정성스레 답하며 전국의 프로분식러들에게 멋진 미식의 경험을 드리겠습니다.

 

 

피코크 마늘 떡볶이 제품 안에 내용물도 아주 간단하네요. 먹기 좋은 사이즈의 밀떡과 떡볶이 양념장이 전부!!

 

1. 조리 전 떡 200g을 물에 헹구어 건져 냅니다.
2. 물 (150ml)에 헹구어둔 떡(200g)과 소스(80g)를 냄비에 넣어 준비합니다.
3. 준비된 냄비에 눌러붙지 않게 저어가며 5분~7분 정도 끓입니다.

 

 

조리법 또한 너무너무 간단해요. 물 150ml에 밀떡과 떡볶이 소스 넣고 5~7분 끓이면 마늘 떡볶이 완성!!

 

 

 

 

 

포장지에 있는 이미지 컷과 똑같네요.ㅎㅎ 송송 썰은 쪽파를 첨가한 점만 빼면요.

 

포장지에 1~2인분이라고 표기한 대로 떡볶이 좋아하고 양 많은 사람들한테는 1인분이고, 간식으로 먹거나 양이 적으신 분들한테는 2인분이 될 수도 있는....?? 암튼 그렇게 많은 양은 아닙니다. 일단 마늘 떡볶이라는 이름만큼이나 마늘향이 많이 납니다. 다진(?) 간(?) 마늘도 많이 보여요. 옛날에 집에서 엄마가 해주던 맛이랄까요? 나는 학교 앞 분식점에서 파는 그런 맛의 떡볶이가 먹고 싶었는데, 엄마는 마늘을 듬뿍 넣어서 해주셨었죠.ㅎㅎ 피코크 마늘 떡볶이도 마늘향만 내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마늘이 많이 들어가 있더라고요. 정성이 많이 들어간 느낌이 들어요. 

 

 

 

요즘 매운 음식들이 굉장히 많이 나와 있잖아요. 요 아이는 떡볶이지만 맵지 않아서 아이들이나 매운맛에 약하신 분들은 만만하게 드실 수 있을 거예요. 다만 아이들의 경우엔 마늘맛 때문에 호불호 갈릴 가능성이 있어요. 취향대로 어묵이나 각종 채소들과 곁들이시면 더 근사한 맛으로 즐기실 수 있겠습니다. 

 

이번 피코크 마늘 떡볶이는 유일하게 요아이만 가격 할인을 해 가장 저렴했기 때문에 구입했던 건데요. 일단 먹어보니 다른 맛도 궁금해졌어요. 피코크에서 나오는 떡볶이 종류는 라볶이, 짜장 떡볶이, 국물 떡볶이, 즉석 떡볶이 등등 꽤 다양하더라고요. 여러분들도 한번 드셔 보세요. 가격 할인이 들어갈 때 사시면 금상첨화고요.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