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GS25×대한곱창 치즈불곱창덮밥 2,600원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S25×대한곱창 치즈불곱창덮밥 2,600원 후기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21. 12. 24. 15:5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인스타를 통해 GS25와 대한곱창의 역대급 콜라보 상품이 될만한 치즈 불곱창 덮밥 소식을 들었는데요. 인스타에서 신상 소식을 접한다고 바로 편의점에서 살 수 있는 건 아니잖아요. 금세 솔드아웃이 되는 건지, 입고가 안 되는 건지 암튼 며칠의 여유를 두고 편의점을 들르는 나름의 기준이 생겼답니다.

그러던 중 GS25 앱을 통한 대한곱창 덮밥 예약 구매 소식을 접하고 바로 결제를 하게 되었어요. 예약 구매는 내가 원하는 날짜와 시간이 픽업이 가능하다는 큰 장점이 있어요.

 

GS25 홈페이지 펌

GS25X대한곱창 치즈 불곱창 덮밥 미니 도시락 2,600원

도시락 사이즈 (약 15cm X 약 12cm)

가격이 착해도 너무 착한 대한곱창 치즈 불곱창 덮밥 실물입니다. 미니 도시락답게 너무 귀엽고 깜찍한 사이즈예요. 성인 손 사이즈 정도 되는 거 같아요. 작다고 절대 무시할 수 없는, 어마 무시한 존재감 뿜뿜하는 대한곱창 덮밥을 천천히 살펴봐야겠습니다.

대한곱창 치즈 불곱창 덮밥 구성

 

 

사이즈는 미니미니 해도 너무 친절한 곱창 덮밥이죠. 수저와 광천김까지 별첨입니다. 칭찬을 안 할 수가 없어요.ㅎㅎ

261g(450kcal)

대한곱창 치즈 불곱창 덮밥이 미니 사이즈라고 무시할 수 없는 게, 일반 사이즈 햇반이 210g인 거와 비교하면 아주 적은 양은 아니죠. 평소 밥양이 많으신 분들은 미니 컵라면 하나 추가하시면 딱일꺼 같아요. 저는 회사 점심으로 요 미니 도시락 하나만 먹었는데도 곱창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오후까지 든든하네요.

저희 회사 전자레인지가 약한건지 가정용이라 2분 돌렸는데도 치즈가 덜 녹아서 30초 추가로 돌려주었어요.

대한민국의 상징인 무궁화와 태극마크를 활용한 대한곱창의 심벌이 독특한데요. 2018년 마마무 화사님의 곱창 먹방으로 곱창 대란 일어났던 거 기억하시죠? 그때 그 곱창 먹던 장소가 대한곱창이래요. 

 

치즈 불곱창 덮밥의 비주얼 한번 보세요. 곱창집에서 마지막에 볶아먹는 볶음밥보다 훌륭합니다. 일단 비주얼면에서는 합격드리고요.ㅎㅎ 직접 맛을 한번 봐야겠죠? 근데 맛보기 전 불향에 먼저 쓰러지게 되네요.

 

 

잘게 다져서 흔적도 없는 그런 곱창 아니고요. 나 곱창이야!! 하는 존재감 상당한 곱창. 심지어 국산 돼지곱창이에요. 2,600원짜리 도시락에 국내산 돼지곱창으로 이렇게나 정성스럽게 만들어 주시니 감동을 안 받으래야 안 받을 수가 없어요. 큼지막한 청양고추와 아낌없이 들어간 들깻가루도 빠질 수 없죠. 아 맞다!! 광천김도 있었네요.

일단 바삭한 미니 광천김에 볶음밥을 싸서 먹어봤어요. 그냥 먹을 때도 맛있었는데, 김 싸서 먹으니 훨씬 더 맛있더라고요. 아 이래서 볶음밥에는 김이 필수구나 싶었죠. 그래서 나머지 김은 뿌셔뿌셔 곱창 덮밥과 섞어 봤어요.

동봉된 광천김이 워낙 바삭해서 곱창 볶음밥에 넣고 비벼도 금세 눅눅해지거나 흐물거려지지 않아 좋았어요. 돼지곱창만 골라서 먹어봤는데 냄새 하나 없이 깔끔해서 놀랐어요. 돼지곱창 냄새가 나더라도 그 맛에 돼지곱창 먹는 거지 했었는데, 이건 진짜 안 납니다. 깜놀했어요.

평소 음식 단거 못 참는 편인데요. 대한곱창 치즈 불곱창 덮밥에서의 단맛은 감칠맛을 내는 역할이라 그런지 거부감 전혀 없는 거 있죠. 혹시 요즘 입맛이 없어서 고민되시나요? 대한곱창 덮밥 강추합니다. 평소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 불맛 불향 못 참으시는 분들, 어떤 메뉴를 먹던지 마지막엔 볶음밥이 국룰이라는 분들도 이겁니다 이거예요. 

제가 걱정할 문제는 아니지만, GS25X대한곱창 관계자분들 이거 이렇게 정성껏 만들어 놓고 2,600원 받으면 남는 거 있나요? 솔직히 이건 추천 안 할 수가 없습니다. 보이면 일단 사세요.ㅎㅎ 서포터즈 아님 주의.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